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내가 첫 여자가 아닌.. 남자친구



 
<질문요약>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계약연애를 지금의 남친이 제안해서 받아들였습니다. 정말 잘해주고 좋은 남자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런데 남친은 예전에 사귄 여자가 2명이어서.. 제가 세번째가 되는 셈입니다. 제 머리속에 자꾸 헛생각이 떠나질 않아요. 남친과 성관계를 해오면서 그 전의 여자들과는 어디서 했을까..등등 잡생각들이요. ㅠ.. 그 남자의 첫여자이길 바랬던 마음, 욕심이 있었나봐요. 저는 이 남자가 만난것은 처음이 아니지만 경험은 처음이거든요. 남친에게 말할 수도 없고 속으로만 끓네요. 남친에게 전 세번째로 경험하는 여자라는 그 말이 잊혀지지가 않아요. 어쩌죠...















 현 남친이 성관계적인 면에서 첫 남자라는 것을 왜 말하지 않으시는지요. 성적인 면에 대해서 보수적인 것은 상관이 없지만 무엇보다 남녀간에는 자연스러운 소통(대화)이 제일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로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의도치 않게 상처를 주기도 하니까요. 그 남자분이 의도적으로 님에게 상처를 주려고 그런 말을 한 것은 아니겠지요. 자기 무덤을 파려는 바보는 아닐테니까요.

 

 이를테면.. 스킨쉽 또는 성관계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좀 더 적극적인 소통이 필요합니다. 나는 이러이러한 것이 좋다든지.. 이런 부분은 불편하다.. 등등 소통하지 않으면 한쪽이 불균형해지는 성관계가 지속되고 그러다보면 불편해지고 답답하고 쌓이다가 터지게 되는 것은 당연지사입니다. 실제로 하는 성관계든.. 정신적인 소통이든 쌓이면 터지게 됩니다. 지금 님은 계속 쌓고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늦었다고 생각된다 하더라도 소통해야 합니다.


 '사실은 오빠가 나는 첫 남자야.. 그래서 오빠가 다른 여자와의 과거 관계를 얘기했던게 자꾸 신경이 쓰여...'
 우선은 털어놓는게 중요합니다. 상대방도 나의 고민을 알아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스타트입니다. 그래야 일단 같이 고민이라도 하게 되겠죠. 또한 잘못을 되풀이 하지도 않고 가중시키지도 않을테구요. 그 남자는 모르기 때문에 비슷한 행위를 되풀이하거나 가중시킬 수 있습니다. 이번 일만이 중요한게 아니라 매사에 소통하지 못하는 부분마다 또한 쌓이게 될 요소를 만들게 될 것이구요. 지금.. 단지 성관계 부분에 대한 것만 고민일 것 같으시겠지만 두 분은 이런 식이면 어느것이라도 다 트러블 요소가 될 것입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내 여자가 첫키스가 아니라면?
[연애고민] 무책임한 성관계
[연애고민] 은밀한 스킨쉽을 시도하는 남친
[연애고민] 손이라도 잡는 방법좀..ㅠ
[연애고민] 비디오방에서 스킨쉽을 노골적으로..
[연애고민] 혼전순결을 중시하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제가 질리고 싫다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전남친 친구랑 관계를..
[연애고민] 성관계시 여자친구의 고통
[연애고민] 매일 하기를 원하는 남친
[연애고민] 남자를 많이 만나보는게 좋을까요 나쁠까요?
[연애고민] 처음하는 스킨쉽.. 못느끼는건지?
[연애고민] 성관계 트러블..
[연애고민] 성관계시 피임에 관해서..
[연애고민] 와이프가 오르가즘을 느낄수있도록 도와주고 싶습니다.
[연애고민] 남자친구한데 애무 어떡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