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빨리 끝나는 남자친구.. 속궁합 문제 없는 걸까요? ㅠ

 남자친구와 저는 성관계를 서로 거의 경험이 없는채로 만났고 잘하는게 뭔지 잘 모르는 입장이에요. 1년 넘게 사귀었고 관계를 하면 오래하지 않구요. 저는 빨리 끝나도 상관없이 만족스러웠구요. 남친도 혈기왕성한 젊은 나이다보니 여러번 하기 때문에 서로서로 잘 맞았고 속궁합이 좋다고 해왔어요. 그런데 어느날 인상적인 사건이 있었어요. 평소대로 모텔에 가서 관계를 갖고 쉬고 있었어요. 그런데 모텔이 방음이 좀 안되서 옆방의 성관계 소리가 적나라하게 들리더라구요. 일단 많이 달랐던건 상당히 오래했다는 점과 여자분의 신음소리가 상당히 크고 노골적이었다는 것이에요. 남친은 그 소리를 듣더니 나름대로 자책하고 자존감이 떨어지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충분히 좋았다고 말해줬어요. 그런데 저희가 좀 문제가 있기는 한걸까요? 대략 3분에서 5분 정도안에 관계가 끝나기는 해요. 

 

 지금 당장은 서로 만족하기에 문제가 없다고 할 순 있으나 앞으로 시간이 더 지나고 각자 성관계에 대해서 익숙해지다보면 변화가 이뤄지고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일단 성관계의 시간이 너무 짧네요. 지금이야 아직 잘 몰라서 대략 만족한다 하더라도 나중에 만족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라면 어떨까요. 그런 상황이 되었을때 남자가 갑자기 발전하느냐? 아닐 것입니다. 그리고 이미 남자는 성적인 능력에 대한 스스로 열등감과 의문을 가지게 되었군요. 

 

 개선의 아이디어를 하나 드리자면 남자분의 플레이를 느리게 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냥 자연스럽게 시원하게 빨리 빨리 해버리면 우선은 좋지만 미래가 없습니다. 계속 그렇게 습관화 되기도 하구요. 평소보다 두배쯤은 느리게 해보도록 해야합니다. 그렇게 한다고 해서 기분이 그렇게 별로겠느냐..? 아니죠. 그렇게 해도 나쁘지 않고 오히려 느림의 미학에서 오는 색다른 쾌감과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그렇게 하면 남자의 사정이 지연될 수 있을 것이고 좀 더 긴 시간 함께 단지 성기의 마찰만이 아닌 몸 전체의 합치된 느낌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성기의 결합과 몸 전체의 합치감 말이죠. 꼭 시도해보길 바랍니다. 짧고 굵게 조언해드리고 마칩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1:1 연애고민상담 신청받습니다.

연애고민 상담 안내 안녕하세요. 연애카운셀러 No.1 조조입니다. 1:1 온라인 & 오프라인 연애고민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돈이 아깝다는 상담자는 없었습니다. 연애로 인한 고통을 최단기간으로..

hiddenchampion.tistory.com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려면 삶 자체가 뛰어나져야 한다

제목 그대로입니다. 연애를 잘하려면 사람 자체가 뛰어나야하고 그러려면 삶 자체에 대한 '운영'을 잘해나가야 합니다. 그래서 '라이프코치'라는 역할이 중요해지는 것입니다. 사람은 보통 자신의 팔자대로 산다고..

hiddenchampion.tistory.com

 



<연관글>

[연애고민] 스킨쉽 고민.. 그리고 여행
[연애고민] 스킨쉽의 진도는 어떻게...? ㅜ
[연애고민] 스킨쉽을 공공장소에서 대놓고 하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사랑의 행위시 여친의 통증때문에 고민..
[연애고민] 스킨쉽이 심해져 가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결혼 전의 순결 문제에 대하여..
[연애고민] 스킨쉽을 싫어하는 내 여자친구
[연애고민] 부담되는 남자친구와의 스킨쉽
[연애고민] 스킨쉽이 너무 없는 관계라서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