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이별고민

[연애고민] 헤어진 여자 잡는 성공률 높은 방법..!




<질문요약>

 적당히 사귀고 적당한 권태기가 온 커플이었습니다. 제가 먼저 질려했고 그것에 대해 여자친구는 많은 노력을 하여서 그 상황을 복구하였습니다. 그런데... 상황이 다 평화스럽게 된줄 알았는데 이젠 여자친구가 질리고 지쳤던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여자친구는 저를 떠났습니다. 저는 감정을 주체못하고 징글징글할 정도로 매달렸습니다. 그러나 여자는 더욱 정이 떨어지고 다른 사람까지 눈에 들어온다고 하네요..... 휴. 이렇게 질리고 떠난 여자를 다시 잡을 수 있는 성공률 높은 방법은 없을까요...?!















 이렇게 심각한 상황에 이런 짧은 글을 통한 질문 하나로 해결법을 찾는 심정... 그것은 이해가 되면서도 또한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이러한 짧은 내용의 텍스트 질문과 답변으로 얻을 수 있는게 극히 제한적이라는 것인데... 지푸라기라도 잡는 물에 빠진 사람의 심정이기에 심정적 동감은 됩니다. 허나, 정말 죽을정도로 괴롭고 힘든 상황에서라도 '제대로 된 방법' 을 찾아야 맞지 않을까요.

 호랑이한테 물려가도 정신을 차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 짧은 글을 통한 질문이 하나의 실마리로써의 역할을 한다면 좋을지도 모르지만... 이것만으로는 절대로 적절하고 정확한 해결법을 찾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는 말을 드리고 싶네요.

 제 예상일 뿐이지만 지금의 여자친구분은 다른 좋은 남자를 마음에 두게 된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님에 대한 애정이나 미련을 확실하게 정리하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그렇다면 상황은 간단합니다. 그 마음에 두고 있는 남자보다 더 강해지는 것...! 그 남자보다 몇배는 더 잘해주고 그 남자보다 몇배는 더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것...

 

 

이미 그녀에 대해서 많은 정보를 알고 있는 님으로써는 유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물론 잃은 점수 또한 만만치 않긴 하지만... 그래도 해볼만한 싸움이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 아니 우주 만물은 모두 경쟁 구도에서 이겨내기 위한 진화를 무한대적인 시간 속에서 거듭 반복하고 있습니다. 경쟁에서 지면 도태되는 것이고 이기면 미래가 생깁니다.

 실력있고 믿을 만한 조언자를 구하십시요. 그것이 가장 빠른 지름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행운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검도' 를 배우고자 마음 먹었을 때 정말 실력있고 좋은 스승을 만나게 되었던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성장도 빨랐고 제대로 된 검의 진수를 배울 수가 있었죠. 눈을 떴다고나 할까요.

 그렇게 눈을 띄여줄 사람을 찾으십시요. 절대로 본인의 머리나 시야로는 올바른 방법을 찾기가 거의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설픈 계획, 방법 등은 지금 단계에서 찾으려고 하지 마십시요. 그런 잡기술들이 필요한 때가 아니라 정확한 'mind'를 갖추는 것이 가장 시급합니다. 어떠한 마음가짐으로 어떻게 접근하느냐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순간입니다. 그러한 것을 간과하고 방법이나 기술적인 부분만으로 접근하려 한다면 '사상누각' (모래위에 집을 짓는...) 과 같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노력하여서 님과의 권태기를 극복했던 그 시간, 그 추억마저도 버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녀는 얼마나 가슴이 허할까요. 그 허한 가슴을 채워주는 누군가가 생겼거나 생길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우선은 그것을 훼방놓아야 하지 않을까요. (불법적이거나 스토킹을 해서는 절대 안됨...) 그리고 자신의 장점과 자신만이 할 수 있는 스타일의 방법으로 그녀의 마음을 다시금 흔들어 놓아야 할 것입니다. 그렇게 맞춤식의 방법이 필요한 때에 누군가가 대략적인 방법을 그럴듯하게 말해준다고 해서 그것을 따라서 해야겠습니까? 아니 할수는 있겠습니까?

 어설픈 계획을 말씀드리기 보단 님에게 지금 필요한 방향을 제시해 드리는 차원의 답이었습니다. 깊이 참고하셔야 할 것입니다.



* 유튜브로 위 사연내용 올려보았습니다 (꾸준히 사연내용들 추가 설명과 함께 유튜브 게시할 예정입니다. 유튜브채널 구독+좋아요+알림 설정 바랍니다!)

 

 



<연관글>

[연애고민] 이별을 통보한 그녀...!
[연애고민] 이별을 대처하는 방법은?!
[연애고민] 이별통보후 다시 사귀자는 그녀...
[연애고민] 이별을 통보한 후..
[연애고민] 이별에 대처하는 마음가짐
[연애고민] 부담이 된다는 그녀...
[연애고민] 마음이 떠난 여자, 그녀를 돌아오게 하는 방법은?
[연애고민] 이별에 대해 대답을 회피하는 남친...
[연애고민] 이별후에 남는 후회...미련...
[연애고민] 남친이 생긴 그녀...하지만..!
[연애고민] 마음이 떠난 여자, 그녀를 돌아오게 할 수 있는지...
[연애고민] 떠나간 그녀를 잡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