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1:1 연애고민상담 신청받습니다.

연애고민 상담 안내 안녕하세요. 연애카운셀러 No.1 조조입니다. 1:1 온라인 & 오프라인 연애고민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돈이 아깝다는 상담자는 없었습니다......

[연애고민] 궁금한 남자 심리 좀 알려주세요

연락하고 지낸지는 한달 정도 되고 저는 여자에요. 매일 카톡하고 있고 남자가 먼저 하는 상황이구요. 아직 스킨쉽은 안했지만 하루 종일 코스 잡아서 데이트하는건 4번 정도 했어요. 그런데 뭔가 애매한게 전화를 안해요. 그냥 카톡..

[연애고민] 여자가 패션에 신경써야만 원하는 남자를 만날 수 있는 이유

패션에 신경을 크게 쓰지 않거나 쓰지 못하는 여성들이 있습니다. 그런 여자들은 원하는 남자를 만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는 그런 여자들에게 이렇게 말을 합니다. '아니 소개팅이든 아니면 썸으로 만나든 암튼 남자분 만날 ..

[연애고민] 남친이 저보고 무뚝뚝하대요 ㅠㅠ

남친이 글쎄 저보고 무뚝뚝하대요 ㅠㅠ 제가 언젠가 '내 성격 어때?' 라고 물으니 제가 표정이 딸랑 두개고 평소에는 무뚝뚝하고 표정도 변화가 없대요. 표정 두개는 하나는 무표정이고 하나는 웃는거요 ㅡ.ㅡ; 그런데 저는 남친 만..

[연애고민] 19금 문제로 왜 헤어지는지 알 것 같습니다..

30대 초반 커플입니다. 저는 남자이구요. 여친도 저랑 동갑입니다. 19금 문제로 왜들 그렇게 헤어지거나 부부는 이혼하네 마네 하는지 이해를 못했었는데 이제 알 것 같습니다. 초반에는 서로 불붙었었거든요. 제가 최근에 하는 일..

[연애고민] 남친이랑 오래만나서 데이트가 귀찮은데..

남친이랑 오래만나서 데이트가 귀찮더라구요. 맨날 만나서 '우리 모할까' 이렇게 하는게 굉장히 스트레스로 다가와요. 서로 다 뭐할지 생각도 안하는 상황이니까요. 막상 만나면 할말도 없고 이젠 이별을 향하는 흐름인건지.. 만나면 ..

[연애고민] 연애에 답이 없을까?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한다.. '연애에는 답이 없는 것 같아요' '사람마다 다르고 상황마다 다르고 또 사랑이란걸 정의하기도 힘들다..' 이런식으로 말하는 내용을 보고 써봅니다. 과연 그러할까.. 답이 없다고 하는 사람에겐 ..

[연애고민] 여친과 생각할 시간을 가지기로 했습니다.. ㅠ

30대 중반의 남성이고 6살 연하의 여친과의 사연입니다. 4년 정도 사귄 여친과 최근 생각할 시간을 가지기로 하였습니다 ㅠ 서로 정말 사랑하는 사이인데 어쩌다 이리 되었을까요. 눈물이 나네요.. 이유라면 피치 못할 상황으로 장..

[연애고민] 아직 사귄지 몇달 안되었는데 뭔가 시들한 느낌

30대 중반 남성입니다. 사귄지 몇달 안된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뭔가 좋을 땐 좋은데 여친도 그래요. 제가 뭐 해주면 좋아해주고 저한테도 잘해주고 그러면 저도 좋긴 해요. 그런데 남녀든 성인이 된 남남끼리 다른 부분도 있는데 ..

[연애고민] 섹스를 잘하면 연애는 끝

야한걸 기대한다면 그 기대는 조금만 하길 바랍니다. 많이 하지는 마시구요. 수위가 있으니 말이죠. 100% 모든걸 다 까놓고 얘기할 수 있으면 참 좋겠으나 수위조절을 해야하니 아쉬울 뿐입니다. 섹스를 잘하면 연애는 끝일까? 네..

[연애고민] 20대땐 나름 잘나갔는데 30대가 되니...

20대때는 나름 인기도 있고 잘나갔었습니다. 헌팅도 하고 여사친들도 많았고 자연스러운 만남들 속에서 연애를 많이 했었죠. 그러나 돌아보니 좀 가벼운 만남들이었기는 했습니다. 여자들이 주로 바람을 피우거나 어장관리를 한다던가 그..

[연애고민] 수준떨어지는 연애코칭 백날 받아봐야..

수준떨어지는 연애코칭 백날 받아봐야 소용 없습니다. 수준떨어지는 셀프코칭(자기 자신의 통빡으로 하는 것) 백날 해봐야 소용 없습니다. 수준떨어지는 주변 지인조언 백날 들어봐야 소용 없습니다. 연애 어려운 겁니다. 진짜 세상에서..

[연애고민] 모임에서 호감가는 여성에게 다가가기

모임에서 호감가는 여자에게 다가가는 법이 없을까요. 막 다가가고 그러면 부담되고 기분 나쁠려나요 ㅠ 뜬금없지만 톡도 보내고 그러고 싶은데 반응이 어떨지 모르니 용기내기가 힘드네요. 너무 천천히 차근히 다가가다가 놓치는 경우도 ..

[연애고민] 편지대필 꼭 알아야 할 절대원칙 (영상첨부)

편지 대필 많이 해봤어요 편지 대필 많이 해봤는데 어떻게 쓰면 좋은지 그런 것들을 얘기해 볼게요 구질구질하게 쓰지 마라! 안 좋은 내용을 막 구구절절이 다 쓴단 말이에요 그랬어…. 내가 그랬지…. 어쨌..

[연애고민] 연애고민 QnA 즉문즉답 시리즈 1

Q 여자 머리위에서 노는 남자들 특징은 뭘까요 여자를 들었다 놨다 밀당 고수 스타일이요 A 다 필요없고 여자를 잘 아는 인간임.. 옛말 틀린거 하나 없고(그간 살아남은 말임.. 몇천년을 넘어서서) 그러하기에 명심해야할 명언 '..

[연애고민] 안싸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ㅜ

20대 중반의 여성이에요. 안싸울 수 있는 연애 방법은 없을까요? ㅠ 2년 정도 연애를 했는데 완전 만났다 헤어졌다 반복하는 커플이에요 ㅠ 다시 재회를 하기는 했는데 남친이 매달렸구요. 아무튼 재회후에 몇달은 문제가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