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이프코칭> 인생을 바꿔주는 기적같은 다시 없을 프로그램

 

제목 그대로 '인생을 바꿔주는 기적같은 다시 없을 프로그램' 이라고 이해하면 됩니다. 우리의 인생 자체가 어디서부터 어떻게 꼬였는지 이해할 수 있는 지혜를 가지기는 극히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렇기에 생긴대로 산다라는 말이 현실적인 진실이 되는 것이죠.

 일.. 사랑.. 건강.. 삶의 의미.. 이러한 것들은 자신의 역량하에 한계에 부딪히고 그 즉시 지옥과도 같은 번민과 고뇌가 찾아옵니다. 각자의 삶 속에서 분명히 겪어내야만 하는 것이죠. 그래서 삶은 곧 고통이라는 말도 있는 것이죠. 그럼... 결국 생긴대로.. 태어난대로 살아야만 하는가??

 그것은 아니다!

 인생을 바꾸고 일 사랑 건강 삶의 의미들을 찾아내고 사람답게 살아가려면 결국 사람 자체가 뛰어나야하고 그러려면 삶 자체에 대한 '운영'을 잘해야 하는 것.. 운명이란 것은 '절대적 요소'들을 제외하고는 나머지는 자신의 성격, 성향, 생각, 주변환경 등으로 구성되어 선택, 실행되어 온 것의 종합이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자신의 수준(레벨)과 주변환경에서 영향받은 생각들..성향들은 그 사람 자체이기 때문에 스스로 바꾼다는 것은 죽기보다 어려운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바꾸지 않고서는 자신의 운명은 자신의 레벨만큼 정해져있다고 보면 됩니다.

 라이프.. 즉, 삶이란 것은 몇가지의 중요한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건강

 

2. 일

 

3. 연애(사랑)

 

4. 삶의 의미

 

 위 1번부터 우선 순위로 매겨보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세가지는 건강, 일, 연애(사랑)이죠. 위의 모든 것을 통합하면 4번 삶의 의미로 귀결되는 것이구요.

 

 라이프코치는 모든 것을 총괄하여 그 사람의 인생을 바꿔주는 것... 그러려면 모든 것의 상위의 개념에 존재해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스스로를 평생 단련해왔다고 자부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결국 사람의 '뇌' ... 그것이 우리의 삶을 좌우하는 단 하나의 척도이니까요.

 

 구체적인 과정을 조금 언급해보자면..

 건강의 부분은 운동을 통한 몸의 발전을 가장 중시합니다. 그 외의 필요한 건강법..그리고 최종단계에서의 호흡법 등이 있습니다. 건강하고 매력적인 몸매는 사회생활 및 연애생활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매력적으로 보이는 부분에 중요한 영향을 끼치는 요소입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일에서는 자신의 레벨을 넘어서 프로페셔널한 영역으로 가야합니다. 연봉 및 수익도 높히고 일에서의 뛰어난 모습 자체가 역시나 경쟁력이고 매력요소이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자신감을 향상시켜줄 수 있죠. 그렇게 해서 또한 빠질 수 없는 사랑의 영역은 우리 인간의 삶에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독립체로 태어난 순간부터 우리는 외로운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그 누가 되었든 영혼을 나누는 소울메이트와 의지할 수 있는 손.. 안을 수 있는 몸이 필요합니다. 그 안에서 안식을 얻고 휴식하면서 살아갈 힘을 얻을 수 있으니까요. 이 모든것들이 합쳐졌을 때.. 결국 자신의 삶의 의미를 찾을 기초단계가 완성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언제부턴가 라이프코칭의 절실한 필요성을 깨달으며 시작하였습니다. 사람의 인생을 바꿔주는 것은 굉장한 사람에 대한 애정과 관심..그리고 뛰어난 리더쉽이 있지 않고는 불가능하다고 느낍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믿고 따라오는 소수의 사람들은 자신의 인생을 바꿨습니다. 인생을 구원하였습니다. 스스로가 행한것이고 코치(선생, 스승, 지도자)는 그저 길을 이끌어준 것이죠. 코칭의 실제 방향은 대상이 되는 그 사람의 삶 자체에서 모든 전반적인 것을 종합적으로 컨트롤 합니다. 그렇게 하면서 그 사람의 운명을 서서히 조금씩 바꿔가게 됩니다. 생각해보면 말도 안되고 무서운 일이기도 하죠. 운명은 죽을때까지 바꾸기 어렵기 때문이니까요.. 하지만 누가 이끌어주느냐에 따라.. 그리고 얼마나 성심껏 따라오느냐에 따라서 그 어려운 일이 현실화 되기도 합니다.

 

 지금 끌어오는 소수의 제자분들은 그렇게 서서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떨어져 나간 사람도 있습니다. 인내심이 부족한 경우겠지요. 당장 눈앞의 성과를 기대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그동안 해왔던 것들의 결과는 당장 바뀌지 않습니다. 본인이 잘못해왔던 것들의 잔재가 남아있는 것이죠. 그 과정을 인내심을 가지고 버티면서 미래를 위해 '라이프코칭'을 잘 따르며 버텨야 하는 것이죠. 버티는 분들은 그래서 운명이 바뀌게 되어 갑니다.

 

 라이프코치를 통해 '사람' 자체를 끌어올리면 모든 것이 다 잘 풀리는 길로 향하게 되는 것입니다. 건강이나 몸매.. 일에서의 발전.. 연애에서의 발전 등... 그렇게 종합적으로 모든게 잘 풀려가게 되면 곧 그 사람 자체의 삶은 '행복'해지는 길이겠죠. 삶은 어차피 고통의 연속이기에 완전한 행복은 없습니다. 그저 자기 만족의 길.. 그것이 인간에게는 최고의 기쁨입니다. 그렇지 못한 사람들은 좌절과 희망없는 삶을 죽지 못해 살거나.. 심지어는 스스로 삶을 마감하게 되기도 합니다.. 충분히 자신의 인생을 꽃피워보지 못한채로..

 

 우리의 그간의 삶을 돌아보면.. 몸이 안 좋든..일이 잘 안되든.. 연애가 잘 안되든.. 모든 이유는 올바르고 효과적인 방식과 생각 체계가 부족해서 입니다. 그러한 것들을 면밀히 1:1로 컨트롤 해주는 것이 바로 '라이프코치'입니다.

 

 진정 당신의 인생을.. 스스로 구렁텅이에서 구원해내고 싶다면 기적적으로 이끌어내 줄 수 있는 인생의 스승을 만나길 바랍니다. 제가 그런 수준의 사람인지 아닌지 장담할 순 없습니다.. 허나 저를 믿고 따라온 사람은 분명 '인생 자체를 바꾸는데 성공' 하였기에... 그저 그런가보다 생각하는 것일테지요.. 

 

 010 9468 3676 

 라이프코칭에 관한 문의라고 꼭 문자를 먼저 주십시요

 이름 / 나이 / 하는일 / 거주지 / 지금의 현재 삶의 상황(상세히) / 라이프코칭을 원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