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나에게는 돈을 쓰지 않는 남자!

[질문요약]

 월수입도 300 정도 되는 남자친구. 그런데 저와 데이트를 하는 순간에는 거의 돈을 쓰지 않습니다.
오히려 제가 쓰는 편이죠. 워낙 안쓰니 어쩔 수 없더군요. 몇가지 질문할께요. 궁금합니다.








 흠......!
답변을 하는 저로써는 참 납득하기 힘들고 불쾌한 질문내용이군요..
님에 대해서 불쾌하다는 것이 아니구요... 그 남자분 ! ㅡ.ㅡ;

 

 완전히 어이가 없는 상황이군요. 그런데 저 또한 질문을 드리고 싶군요. 지금 그 남자분을 혹시나 '님이 더 좋아하는 상황' 이신가요? 그리고 약간의 나쁜 남자 스타일과 비슷한데 그러한 부분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끌리는 부분이 있으신지요? 이것은 꼭 제가 듣지 않아도 님 스스로에게 자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님이 그 남자에게 휘둘리는 이유 중에 하나일 수 있으니까요.

 

 

 


1. 이남자가 날사랑하고 있는지

 

---> 독하게 말해드려서 죄송하지만, 사랑하지 않습니다... 그냥 호감 정도 있어서 만나는 상황이고 원래가 그렇게 얌체 스타일인것 같습니다. 본인이 정말 사랑할 만한 매력적인 여성이 나타난다면 돈을 물쓰듯 쓸 것이 확실합니다. 남자에게 있어서 돈은 하나의 능력입니다. 그리고 남자는 자기가 맘에 드는 여성(또는 자기에게 아직 넘어오지 않고 꼬시고 싶은 여성) 에게는 자신의 '능력' 이라는 것을 발휘하고 싶어합니다. 절대로 자신의 능력을 그렇게 소극적으로 감추지 않습니다. 그것은 적어도 그 여자에 대해 가벼운 호감 (강하게 반하지 않은 상태) 이든지 여자가 더 적극적인 경우입니다. (그러면 버릇 나빠지죠- 남자는 어떤 면에서는 애처럼 굴기도 하지요)

 

2. 날 물주나 세컨등으로 생각 하고 있는지

---> 님 스스로가 물주나 세컨이 되어가는 건 아닌지 자문하셔야 합니다. 님의 친구들이 말하는 것을 단지 잔소리나 비평으로 흘려듣지 마시고 충분히 일리 있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비상식적인 일은 분명히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세상에 어떤 남자가 돈이 있는 상태에서 여자친구 돈을 빼먹지는 않습니다. 제가 본 일본 멜로영화에서 남자가 여자의 돈을 자꾸 축내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여자(주인공)는 결국 실망해서 떠나죠. 하지만... 하지만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 여자는 항상 100 만엔을 모으면 떠나는 습성이 있어서...그래서 그녀가 떠나지 않도록 100만엔을 모으지 못하도록 돈을 축낸 것이였습니다. 뭐..이런 슬픈 사연이 있지 않은 다음에야 남자분이 돈을 쓰지 않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부분이네요.

 

3.  남성분들 입장에서 이남자 생각이 먼지..

---> 위에서 주욱... 얘기했으니 이 부분은 생략하겠습니다. 같은 남자로써 솔직히 짜증이 나네요.^ ^

 

4.그밖에 남친 돈쓰게하는 방법이나  도움될만한 얘기좀 해주세요

---> 님도 똑같이 나가면 됩니다. 적어도 님이 그 남자에게 엄청 반하셨거나 짝사랑을 하시다가 어렵게 이루어진 커플이 아닌 다음에야 그렇게 '희생' 하시면 안됩니다. 연인 관계는 그렇게 한쪽의 희생으로 이루어져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건강한 연인' 이 아닙니다. 결국 둘 사이는 병들고 곪아서 끝나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기회를 주고 그 남자가 '정신차리도록' 하십시요. 그렇지 않고 계속 이대로 진행하신다면 분명 님에게도 일정 부분의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어떤 낯선 사람이 길에서 나를 갑자기 때리면 보통은 왜 때리냐면서 대들고 항의를 하는 것이 상식적인 행동이죠. 그런데... 때린다고 계속 맞으면서 멍청하게 있으면 그건, 맞는 사람도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그런 경우 맞는 사람은 거의 '머리에 꽃 꽂은 꽃순이' 의 경우입니다...

 

 제가 너무 강하게 얘기하는 것은 그런 남자는 너무나 싹수가 없어보이고 님에게 빠른 결단을 (꼭 헤어지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말싸움이라든지 서로 대화를 해서 해결하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하도록 동기부여가 되셨으면 하기 때문입니다. 마음 강하게 먹으시고 한번 따지셨으면 하네요. 그 때 남자의 반응에서 진심을 알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 유투브로 위 사연내용 올려보았습니다 (꾸준히 사연내용들 추가 설명과 함께 유투브 게시할 예정입니다. 유투브채널 구독+좋아요+알림 설정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