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노래 어떻게 불러야 남자가 좋아할까요



<질문요약>


 어떤 노래 불러야 남자가 좋아할까요. 그리고 목소리 허스키한데 어떤식으로 불러야 좋을지 걱정, 고민..ㅠㅠ





 









 어찌되었든 여성스럽지 못한 노래나 동작..말투..노래스타일 등은 지양하는게 좋습니다. 매력적으로 보는 경우가 있을지 모르지만 그건 거의 예외에 해당될테니까요. 뭐니뭐니해도 여자는 여자답고 남자는 남자다운게 받아들이기에 편한게 진실이니까요. 

 허스키한 목소리라해도 멜로디나 가사가 아름답고 좀 지르지 않고 나긋나긋하게 부르는 노래 등을 부르십시요. 예를 들면 '제이래빗의 -인사' 라는 노래가 있는데 한번 들어보십시요. 그런 편안하고 여성스러운 풍의 노래를 중저음의 허스키로 부르면 또 나름 어울릴 것입니다. 

 

 그리고 당연히 과도한 바이브레이션은 그다지 좋지 않죠. 남자든 여자든 떠나서 아주 잘하지 않는한은 좋게 듣는 사람은 없습니다. 노래 정말 잘하는 가수 박정현에게도 과도한 바이브레이션이 싫다고 하는 안티가 있을정도니까요. 차라리 바이브레이션이 아예 없는 것이 더 순수해보이고 좋습니다.

 

 무엇보다 노래는 진심이죠. 뻘쭘하다고 여기저기 시선 불안하게 하지 말고 손을 막 어수선하게 움직이거나 하지 마십시요. 노래 부를땐 좀 차분한 몸짓으로 부르는게 집중되고 좋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노래에 자신이 없으면 남자친구보다 적게 부르시고 주로 박수를 잘 쳐주는 리액션 작전으로 가세요. 남자친구의 기를 살려주고 노래 잘한다고 칭찬을 많이 해주시면 좋아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노래는 너무 고음의 곡을 부르지 마시고 진성과 가성을 적절히 섞어가면서 불러주면 좋습니다. 그냥 좀 어렵고 높은 음쪽에선 가성으로 여성스럽게 부르면 됩니다. 우리가 가수도 아니고 노래를 아주 잘 부르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이.쁘.게' 부르는게 좋은 거니까요. 미리 연습도 좀 하시구요. 화이팅 입니다..!
 

   

* 유투브로 위 사연내용 올려보았습니다 (꾸준히 사연내용들 추가 설명과 함께 유투브 게시할 예정입니다. 유투브채널 구독+좋아요+알림 설정 바랍니다!)

 

 

 

 

<연관글>

[연애고민] 노래방서 일하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여자친구의 생일 겸 크리스마스 이벤트
[연애고민] 고전딜레마 - 사랑과 우정사이..!
[연애고민] 술을 너무 사랑하는 여친때문에 괴로운 연애..
[연애고민] 진심으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노래
[연애고민] 여자친구에게 줄 영상편지 제작방법
[연애고민] 연애편지 쓰는 법 좀 알려주세요.
[연애고민] 매력적인 남자가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