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1:1 연애고민상담 신청받습니다.

  연애고민 상담 안내 

 안녕하세요. 연애카운셀러 No.1 조조입니다. 1:1 온라인 & 오프라인 연애고민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돈이 아깝다는 상담자는 없었습니다. 연애로 인한 고통을 최단기간으로 줄여드리고 현실적인 해결법 또한 제시해드립니다. 가장 최선이며서 또한 상담자 본인이 포기만 하지 않는다면 100%에 대해서 자신있게 말해드릴 수 있습니다. 이 일을 한지 3~4년때까진 가장 최선을 해드릴 수 있다고 주장해왔지만.. 그 이후 어느순간에 깨달았습니다. 100%가 가능하다는 것을요.. (단, 각오가 있으셔야 합니다..) 믿고 따라오실 분에게만 해당되는 얘기일 것입니다.

 


  연애상담 종류 및 가격

 ▶일반 연애상담은 온라인(이메일,전화,카톡)과 오프라인(실제 대면상담)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시공간으로부터 자유로운 온라인상담과 좀 더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오프라인 상담으로 나뉩니다. 상담의 효과나 집중도는 오프라인 > 전화> 카톡 > 이메일 순서대로입니다. (오프라인의 직접 대면상담이 가장 효율적..)

  일반 연애상담 온라인 & 오프라인

신청 및 비용 안내 클릭(Click)

 

 

  ▶VIP 연애상담 - 급하고 기다릴 수 없는 분..!

 (vip 상담은 기다릴 필요없이 실시간 상담으로 가장 빠른 시간내에 예약해드립니다.. / 당일 또는 최소 다음날까지..)

  VIP 연애상담 온라인 & 오프라인

신청 및 비용 안내 클릭(Click)

 

 

 ▶편지 대필 - 나를 대신하여 그녀에게(그에게) 가는 진심의 메시지

 그녀(그)와 대화할 수 있는 길이 막혔을때, 내 마음을 가장 진솔하게 전달할 수 잇습니다. 혹은 내 진정한 마음을 그녀(그)에게 제대로 표현하고 싶을때, 그리고 내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하지 못해서 미칠 것만 같을때..   

 편지 대필

신청 및 비용 안내 클릭(Click)

 

 

 <필독>신청방법 및 유의사항  

 -입금 후 문의는 문자로 주십시요. 또한 아무때나 전화주시는 분들 간혹계시는데 자제해주십시요. 제가 상담중일때가 많습니다. 문자로 이것저것 문의하시는분들 상담신청글 다시 꼼꼼히 읽어봐주십시요. 필요한 대부분의 내용은 여기에 담겨있습니다.

 -또한 상담자분들 모두가 급하고 바쁘십니다. 그래서 스케줄을 정확히 하여 최대한의 효율을 가지고 진행해야만 하는데.. 어떤분들은 자기가 급하다고 빨리해달라고 거의 조르듯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저 또한 안타깝고 난감합니다. 다른 분들은 급하지 않은가요? 저는 몸이 한개입니다. ^ ^.. 그리고 항상 스케줄은 변동성이 많습니다. 그래도 가장 빠르게 스케줄 잡을 수 있는 방법은 고민하지 마시고 바로 상담종류에 따른 선입금 후에(선입금이 스케줄 선약하는 지름길입니다) 문자를 주시면 되는 것입니다. (당일상담은 유일하게 VIP 상담만이 가능합니다.이메일이나 메신져, 전화등은 2배의 비용을 입금하시면 VIP상담으로 인정됩니다.)

 -블로그에 댓글로 달으실 때는 반드시 "비밀댓글"로 달아주십시요. 댓글보다는 문자로 보내시는게 빠르게 예약하는 방법입니다..! 댓글양식은 상담자분의 연락처(휴대폰,이메일)와 원하시는 상담(온라인 네이트상담 or 오프라인상담) 방식을 남겨주세요.

 

  연애상담 샘플영상

 연애고민상담 샘플 영상입니다. 연애카운셀러 No.1 조조님과 홍보 및 안내를 담당하는 마스코트 한희씨와의 연애고민 상담모습입니다. 실제 한희씨의 경험에서 우러난 고민이었습니다. 100% 실제 상담하는 것처럼 진행하였습니다. 내용의 주제는 <한희씨의 고민이었던> 사랑과 집착의 차이는 무엇인가와 사랑하는 올바른 방법에 대한 것, 외모만 보고 첫눈에 반할 수 있는 것인가 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연애상담의 예시(샘플영상)

 바로가기 Click

 


  연애카운셀러의 역할

 우리나라에 정식화된 연애카운셀러의 직업군은 없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정신과 치료도 잘 받지 않아서 우울증으로 자살하는 율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사참조-클릭) & (자살율에관한기사-클릭) / (자살율 OECD국가중 1위-클릭)

 심리상담은 그래서 필요합니다. 심리상담은 이미 프로운동선수 세계에서도 그 중요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기사참조-클릭)  연애카운셀러는 바로 연애와 관련된 부분의 심리적 고통과 우울증을 '올바른 상담'을 통해서 상담함으로써 '본인 스스로가 이겨낼 수 있는 힘' 을 얻고 현명하게 문제를 대처해 가는 자세를 키우도록 이끌어 주는 것입니다.

 

 

 

  궁금해 하시는 것들 및 당부하고 싶은 것

 진지하게 정말 '고민' 이 되시는 분만 신청해 주십시요. 물론 비용은 받고 있습니다. 저의 시간과 노력을 들이고 지혜를 드리는 것이니 당연한 것이라 생각하며, 이 점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불만이 있으신 분은 신청받지 않겠습니다.

 사랑이나 또는 인생의 고민으로 인해 받는 괴로움은 몸과 마음을 헤치며 실질적으로 크나큰 경제적 손실로 다가옵니다. 그러한 고민 속에서 빠져나올 수 있는 '지름길'을 제시해 드리는 것이기에 상담 비용이 절대로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오프상담을 받아보신 저의 상담자 분들 또한 거의 대부분 그렇게 생각하시고, 그렇게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간혹 이 블로그에 올라와있는 연애관련 답변글이 상담했던 분들의 사연이 아니냐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만...단 한건도 실제 상담한 내용은 올리지 않습니다. 절대적인 프라이버시니까요!! 이 내용들은 공개된 게시판의 질문글입니다. 그것에 대해 제가 답변한 내용들을 올린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당부하고 싶은 것은, 신청자 분께서는 반드시 진실되고 솔직한 마음으로 대화에 응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신다면 함께 고민하여 문제에 대한 충분한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상담안내를 마치며.. 

 세상에는 수많은 고민 거리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정말 힘겹게 만드는 것 중에 하나가 연애 문제 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에 대해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제 나름대로의 답을 드리고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으로 많은 분들이 조금이나마 마음의 용기와 해답 을 얻으셨으면 하고 바랄 뿐입니다.  

 

< No.1조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