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독특한 성격의 여자 어떤가요.


[질문요약]

같이 있으면 막 웃기고, 독특한 성격의 여자친구는 어떤가요. 제 성격이 그런데... 남자들이 어떻게 볼 지 궁금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호불호가 분명할 것으로 보입니다. 정말 좋아하는 남성은 미쳐서 빠져나오지 못할정도로 푹 빠질 것이고, 그런 부분을 싫어하는 남자라면 쳐다보지도 않을 수 있습니다.

 세상 모든 이성에게 다 사랑받을 수야 있나요? 나의 인연에게만 사랑받고 사랑할 수 있으면 그것이 전부인 것이 아니겠습니까. ^ ^~

 

 만약 저라면, 웃기고 재밌고 독특하고 발랄한 여성은 참으로 귀여울 듯 합니다. 물론 기본 베이스는 당연히 개념이 있고 상식이 있다는 전제하에 말입니다. 예를 들면 '저 자신' 을 들 수 있는데요. 저는 개그 프로 매니아 입니다. 평소에 실없는 소리를 70% 이상 하고 다니죠. 그래서 저를 잘 아는 사람은 오해를 하지 않지만 저를 잘 모르는 낯선 사람은 어쩌면 '가볍게' 볼 수도 있습니다.

 저는 무겁고 진지한 분위기를 싫어하거든요. 밝고 재밌고 장난치는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지식in 에서는 심각한 고민도 있고 중요한 문제들이기에 (이렇게 진지하게) 장난스러운 글을 쓰지 않지만 실생활에서는 재밌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무슨 말을 드리는지 아시겠지요? 기본베이스가 개념이 있고 상식이 있다면, 그 위에 어떠한 독특함이나 발랄함이 있어도 그건 매력이 될 것이라는 얘기입니다. 다만, 진지한 상황에서는 정말 '지적이고 진지한 말을 할 수 있는 내공' 은 꼭 필수로 지참하셨으면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말 발랄하기만 한 가벼운 사람이 될테니까요^ ^~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