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제 외모를 평가 해주세요.


[질문요약]


(사진 생략) 제 얼굴 사진입니다. 쌍커플이 없는데 어떤가요. 성형은 하고 싶지 않습니다.










 물론, 김태희 같은 스타일처럼 딱 한눈에 '미인이다!' 라는 외모는 아니십니다.
하지만! 충분히 멋지고 매력적인 여성이 되실 수 있는 기본 바탕이 괜찮은 수준이라고 보이시네요.

 사실 너무 얼굴만 반드르르한 것은 요즘의 사람들 (특히 남자들) 은 이제 마냥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그 사람의 매력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한 시대적 조류는 지금 한시적으로 일어나는 것이 아닌 '앞으로 더 심해질 것' 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안심하시고 본인을 가꾸고 매력적으로 키우는 일에 더 관심을 가지시면 좋을 듯 합니다.

 

 사람의 매력은 대략 몇가지의 요소로 평가 받겠지요?
예를 들어, 얼굴/키/체형/성격/능력/마음 등으로 굳이 나누자면 나눌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중에서 얼굴은 단 한가지의 요소일 뿐입니다. '아니라구요?' '얼굴이 전부인 시대아니냐구요?' 이렇게 반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한 명의 연예인을 거론해 볼까요?

 바로, '아이비' 입니다. (제가 아이비를 비평하거나 악플을 달려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아이비에 대해서 개인적으로 알지 못하고 그래서 어떠한 사람이라고 평가하진 않겠습니다. 그러나 다만 그녀는 충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나름 취향이 다르겠지만 일단 보편적인 기준에서...) 하지만! ... 그 아름다운 외모라해도 사람들에게 성격적인 이미지가 나빠지는 그 순간, 그 많던 인기도 하락세를 면치 못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얼굴 반반하면 무조건 용서가 되는 시대가 분명코 아니라는 것이지요. (이건 평범한 사람들 속에서도 충분히 있는 일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호감을 느끼는 연예인 중에 한 명이 바로 2ne1 의 씨엘 입니다. 순수한 팬의 입장에서 좋아하는 것인데, 이유는 바로 제가 느끼기에 2ne1 중에 가장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씨엘도 객관적인 면에서 볼 때는 '미인'이라고 할 수는 없겠지요. 산다라 박이 더 이쁘다고 할 수 있지만 저의 진솔된 느낌은 씨엘이 더 매력적이고 이뻐보입니다.

 일차적으로 부모로 부터 받은 외모는 바꿀 수 없지만 이차적인 성격이나 매력, 체형(몸매), 영혼 등은 나의 노력으로 얼마든지 '멋진 여인' 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멋진 여인은 남성에게 분명코 크나큰 사랑을 받게 되죠. 그런 멋진 여성이 되시길 응원해 드립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