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어쩌다보니 나이만 먹고 혼자가 되었습니다..
No.1조조
2023. 1. 11. 20:37
어쩌다보니 나이만 먹고 혼자가 되었습니다.. 50대 남성입니다. 외롭고 쓸쓸해지네요. 어떻게든 뭐 귀찮은 인연들이야 어찌저찌 생기긴 하지만 진짜 저와 맞는 대화가 되는 사람과의 인연은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이 쓸쓸한 심정을 어찌해야할까요..
나한테 딱 맞는 이를 찾는 것은 포기하는게 좋습니다. 오히려 내가 누군가에게 필요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게 빠릅니다. 그게 차라리 '치사하지 않고' '당당할 수 있고' '내가 을이 아닌 갑이 될 수 있는' 길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능력과 실력들을 갈고 닦아서 누군가에게 필요한 부분에 있어서 훨씬 임팩트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요. 그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님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힘이 되면서 .. 님을 의지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는.. 결국 님이 원하는 대화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으로 변모하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즉, 나에게 필요한 사람을 찾아 헤매지 말고 누군가에게 필요한 사람이 되면 된다는 말입니다. 그러면 그 사람에게 님이 중요한 사람이기에.. 님이 원하는 바대로 그 사람 역시 노력할 것이란 말입니다. 남에게 필요한 사람이 되면 결국 그게 님이 필요한 사람을 만들게 된다는 얘기입니다. 적은 나이가 아니시니..이러한 인간관계의 오묘한 이치를 이해하시리라 믿습니다.
1:1 연애고민상담 신청 (돈이 아깝지 않은..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
<라이프코칭> 인생을 바꿔주는 기적같은 다시 없을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