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데이트'할때 여자에게 점수 따는 법

 

<질문요약>

 여자와 처음으로 데이트를 하는 남자...! 여자에게 잘해준다는 것의 의미를 잘 모르겠다. 남자답고 터프하게 이끄는 것이 좋은지 아니면 여자에게 일일히 물어보면서 데이트를 하는 것이 좋은지 잘 모르겠다. 처음으로 잡은 데이트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싶은데 어찌해야하는지...













 제가 답변드리기 쉬운 질문이군요. 제대로 핵심만 알면 그때부터 노력해가면 갈수록 늘게 되있습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제 글을 보시고 힌트 또는 영감을 얻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더욱 여러모로 생각하셔서 자신의 것으로 체득해야만 합니다.

 

 님의 질문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리드'입니다. 남자에게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리드가 필요합니다. 과연 여자에게 일일히 물어보고 뭔가를 해야할지 아니면 남자답고 터프하게 마음대로 이끌어야 할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 질문자 뿐이 아닐 것입니다. 저 또한 과거에는 상당히 헷갈려 했던 기억이 납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남자의 주도권 하에 움직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명제에는 단서조항이 필요합니다. 반드시 주도권을 쥐고 하는 행동들의 모든 결론은 '여자를 위한 것'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쉽게 말해서 남자 마음대로 하는데 그것은 결국 여자를 위한 것이라는 말입니다.

 

 

 예를 들면, 추운 길에서 점심 메뉴 때문에 고민을 하는 상황이라면... 그냥 아무곳이나 빨리 들어갑니다. 여자가 이것저것 고르려고 하는 것을 손을 잡아 끌어서 데리고 들어가는 겁니다.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재밌는 분위기를 조성해 주는 것...! 분명 여자의 식당을 고르려는 의견을 무시한채 강제로 데리고 들어갔지만 그것은 여자가 추운 것을 막아주기 위한 것이었고, 추위를 피해서 아무 식당이나 들어온 마당에는 그 다음부터는 여성의 취향대로 메뉴를 고르도록 하고 또한 조금은 원하지 않는 음식이었다 할지라도 기분을 좋게 만들어서 맛있는 식사 시간이 되도록 하는 행위...!

 

 예로 든 것이 언뜻 이해가 될지 안될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핵심만 알아두시면 됩니다. 상황에 따라서 남자가 주도권을 쥐고 이끌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일히 여자에게 물어가면서 하는 것 자체가 여자에게는 피곤하고 남자답지 못하다는 인상을 줄 수 있는 행위라는 것입니다.

 

 일단은 이것을 이해하고 여러가지 상황을 조금 생각해 보고 데이트 자리에 나가신다면 어느정도의 틀은 유지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 틀을 바로 잡은 다음에 더욱 노력하셔서 부드러운 리드를 갈고 닦으시면 여성분에게 사랑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https://youtu.be/kxuYR-zUP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