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여자친구와의 성관계 트러블 고민




<질문요약>

 여자친구와의 성관계 트러블 때문에 고민입니다. 저는 성욕이 왕성한 편이라 성관계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그러다 보니 여자친구가 아파하고 힘들어 합니다. 원만한 관계를 위해 많은 노력(전희 등등)을 해보았지만 그래도 서로간의 차이가 커서 점점 안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를 너무 사랑하는데 저의 넘치는 욕구 때문에 사이가 위태로워지진 않을까 너무나 고민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여성에 대한 지식이나 성관계에 대해서 무지한 편도 아니신데 이러한 고민이 있는 것을 보면 단순한 사안은 아니겠군요. 내용을 충분히 잘 읽어보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과 마음의 상통이라는 부분인 것 같군요. 쉽게 말해서 님은 성관계에 대한 관점을 모두 신체적이거나 테크닉 적인 면에서 접근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분명 님의 사고방식이나 생각의 깊이는 낮지 않습니다. 충분히 생각을 하면서도 여자분이 아파하고 힘들어 하는데에는 이유가 있고 놓치는 부분이 있을 것입니다.

 의사분의 의견을 들어봐야 소용없는 법이죠. 그 분들은 심리적인 부분은 모르고 신체적, 의학적인 부분에 대해서만 전문가니까요.

 자... 성관계는 단순한 신체적 행동이 아닙니다. 그 점을 놓치고 있는 건 아닌가 싶습니다. 여자분도 성관계에 대해서 긍정적인 생각을 갖도록 하는 과정 자체가 불충분 했다고 생각됩니다만... (많이 아시니까 제 간략한 말에도 힌트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분명 님이 변강쇠 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성관계 쪽으로 쎈 편이라 한다면 조금은 상대를 배려하고 키워주는 맛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상대방을 키우라는 말입니다. 본인만 잘해가지고 되는 것이 아닐 겁니다. 둘이서 하는 것이니까요. 본인이 아무리 여러가지 지식과 고려사항들을 연구하더라도 한계입니다. 상대방 여성이 발전해야 서로 레벨이 맞아 가는 것 아닐까요?

 우선 여성분도 심리적으로 성관계에 대해서 긍정적이고 기분이 좋아지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그게 가장 중요합니다. 흔히 여성은 무드에 약하다...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정신적인 분위기를 좀 더 신경쓰셨으면 합니다. 스스로는 이미 성관계에 충만한 사람이라 상관이 없겠지만 여자친구분은 그러한 점에서 낯설어 하는 면이 많을 겁니다. 전희에는 신체적인 것 뿐이 아닌 정신적인 전희도 포함인 것은 아실텐데요.^ ^

 심리적으로 여자친구분이 성관계에 대해서 기분이 좋아진다는 과정으로 들어가게 되면 지금보단 상황이 나아질 겁니다. 일본 만화 중에 요리에 관해서 만든 작품이 있었는데... 수없이 많은 별별 특산요리, 명품요리들이 판을 치다가 주인공이 만든 밥에 계란을 얹은 음식이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울리고 눈물을 흘리게 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그때 심사위원들은 마음속으로 어릴 때 어머니가 해주던 그 사랑을 느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요리였지만... 어머니의 사랑이 느껴지기에 최고의 음식이 되었습니다.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님은 분명히 성관계 쪽으로나 지식쪽으로 훌륭한 편이지만... 하지만 정신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약간은 문외한으로 판단됩니다. 좀 더 여자친구의 정신적인 부분(성관계에 대해서...)에 관심을 기울이셔야 할 듯 합니다. 힌트가 되셨으면 하네요...

 

* 유튜브로 위 사연내용 올려보았습니다 (꾸준히 사연내용들 추가 설명과 함께 유튜브 게시할 예정입니다. 유튜브채널 구독+좋아요+알림 설정 바랍니다!)


 
https://youtu.be/zVhbMkanK-k

https://youtu.be/do0e0bjUlno

https://youtu.be/VhWIiHTWTMU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스킨쉽을 공공장소에서 대놓고 하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섹스를 밝히는 남편때문에 고민...
[연애고민] 여자친구랑 관계시 민망! 단련방법좀...ㅠ
[연애고민] 여자친구가 임신인지 걱정됩니다. 어찌해야 할까요?
[연애고민] 사랑의 행위시 여친의 통증때문에 고민..
[연애고민] 스킨쉽을 싫어하는 내 여자친구
[연애고민] 남자친구한데 애무 어떡하죠?
[연애고민] 섹스에 대한 남자들의 진심이 궁금해요.
[연애고민] 남자친구와의 스킨쉽이 부담된다
[연애고민] 여자에 대한 스킨쉽 정도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