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야한 옷을 즐겨입는 내 여친 어떻하죠?


[질문내용 요약,함축 하였습니다]

*사귄지 200일, 밧데리 충전 만땅 및 예비용 밧데리 까지 가지고 다니는 여자친구, 그러나 연락이

 없다.


*핸드폰에 남자 연락처가 많은 여자친구

*여자친구가 옷을 야하게 입는다.

*나의 질문에 오히려 발끈.

*잘못오는 그녀의 문자.

*의심의 한마디에 엄청 발끈하는 그녀.














                                           
<남자들이 끊이지 않는 그녀>


1. 여자친구는 항상 밧대리를 충전하고 예비용으로 한개더들고다닙니다 그런데 제가막상 문자를하다

보면 밧대리가 다없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문자를 안합니다

= 그거 분명 애정이 식었거나 다른 용무(?-무슨 용무인지 의심..)가 바쁜 것 입니다.

 

2. 여자친구폰에 남자들의 번호가 너무많습니다 문자를 가끔씩 보는데 " 우리언제 밥한번먹자 " 이런식

으로 문자를 합니다 여자친구도 거기에대한 대답도하고요 ( 응^^ 누나가사줄게 언제한번만나서 실컨

놀자 )

 =분명, 남자들의 번호는 다 만나는 사람들의 것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의심이 가는 대목이네

.

 

3. 여자친구가 가슴골 다보이는 옷 ( 심하게 파인옷 )을 즐겨입습니다 일년 에 거의 340일을 그렇게입

습니다 짧은 치마도 즐겨입습니다 ( 똥꼬치마라고하죠 숙이면 엉덩이라인이 다보이는 치마)

 =여자분이 이성관계에 있어서 자유분방한 스타일 같습니다.남자에게 잘 보이기 위함이 크죠.

 

4. 여자친구랑 저랑 통화를 하다가 가끔씩 전화를 끊습니다 끊기전 남자와 얘기하는소리가 살짝살짝들

리고요 제가 옆에남자누구냐고 물어보면 발끈합니다 " 닌 내가 바람피는거처럼 보이나 " 이런식으로말

입니다

 =바람에 대해서 언급하지 않았는데 먼저 발끈하면서 얘기하는 거 보면 확실히 찔리는 행동입

니다.

 

5. 제가 여자친구한테 " 머해? " 이렇게 보내면 딴문자가옵니다 " 그래 ㅋㅋㅋ " " 앙 " 이런식으로문자

가옵니다

=여러가지 문자로 인해 잘못 보내게 되는 것이죠. (님도 어느정도 예상하시는 듯 하군요.

흠....)

 

6. 여자친구한테 바람핀적있냐고 없냐고 물어보면 " 내 못믿나? ㅡ ㅡ " 이렇게 문자를합니다 그리곤

버럭혼자 막 성질내면서 문자하기싫다고 문자가옵니다 보통 제친구들의 여자친구같은경우는 " 아니

한번도 난니밖에없어 " 이렇게 문자가오거든요..

 =그렇죠. 아마도 님은 어느정도 눈치를 채시고 지식in 에 올려주신 것 같네요. 좀더 확실히 알

아보고
싶으신 마음일 듯 합니다. 저 또한 님의 예상에 어느정도 동감합니다. 먼저 솔직하게 자

기 감정을 얘기하고
그 다음에 계속 의심하면 그 때 화를 내는게 맞죠. 바로바로 버럭,발끈하면

의심해 볼 만 합니다.

 

ps. 속상하시겠네요.... 여친분이 아무래도 좀 자유분방한 스타일인 듯 한데... 감당하고 만나시든지

아니면 선택을 해야 할 상황일수도 있겠네요. 케이블 방송에서 '나쁜 남자' 를 추적하는 프로 있

긴한데...이건 반대로 여자분이 그러하네요. 힘내세요.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