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고백

[연애고민] 고백하는 방법이요! ㅠ


 

[질문요약]

그냥 알고만 있는 정도의 선후배 사이. 그녀와 말 한두마디 해봤네요. 문자나 전화를 했는데 대꾸도 없고 받지도 않는 그녀... '친해지고 싶다고, 술 마시자고 문자 보냈었어요' 마지막으로 고백해 볼까 하는데, 그녀의 sns에 글 남기면서 친해져볼까 합니다. 이 방법이 어떤가요...ㅠ






 별로 이네요...
참 매력없는 행동입니다...

 님이 정말 진실된 답변을 원하신다면 제가 주저하지 않고 노골적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여자들이 정말 싫어하는 (남자로 생각도 안하는) 스타일중에 상위권에 들어가는 행위가 바로 '소심남' '초식남' 입니다. 여자들의 눈치를 보고, 행동은 하지 않고 주저하면서 소극적인 모습을 만발하는 그런 남자...!

 '친해지고 싶다고...술 한잔을 하자구요...?' <--- 이건 참... 정말 연락 없을 만 하네요.

 님이 그 여자분과 친해지고 싶었다면, 친하게 지내는 행동을 하셨어야죠. 님의 행동을 제가 해석해 볼까요? 아마 여자입장에서 느낄만한 부분이니 명심해서 보세요.

 ===> 너랑 친해지고는 싶은데, 너가 나랑 친해지고 싶다는 동의를 해야만 난 접근할 꺼야. 그리고 맨정신으로는 친해지기 힘드니까 우리 술이나 마시면서 '헤롱헤롱한 정신' 으로 친해져볼까?

 지금 님이 엄청난 착각과 여자를 대하는 태도의 문제가 있기에 '강하게' 말하고 있는 중입니다. 답변자가 이렇게 무례하게 말해서 죄송합니다만, 님에게 필요한 말이라 생각해서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그렇게 계속 여자에게 무시당할만한 남자로 지내실 건가요? 그게 아니라면, 제 글을 집중해서 보세요.



 친해지고 싶다면 가까이 가세요. 나중에 정말 '스토커' 라는 말 듣는 한이 있어도 말이죠. (사실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 상대방 여성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 쫓아다니는 것은 '스토커' 소리 듣기 힘드니 안심하십시요. 자기 좋아서 쫓아다니는 남자에게 '스토커' 라고 매정하게 몰아칠 여성은 별로 없습니다. 스토커는 그 소리 들을만한 부담스럽고 피해주는 행동을 하는 경우니까요.)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시나요? 친해지고 싶다면 말 뿐이 아닌...(그리고 문자로 찔러보기나 하는 그런게 아닌) '행동' 으로 나가시라는 것입니다. 그녀의 행동 반경을 파악하십시요. 그녀와 연관된 인맥을 활용한다면 알아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안그러면 몇사람 징검다리로 물어물어라도 알아내십시요. 이해 되십니까? 실제 행동으로 옮기시라구요. 그녀가 '오세요~~~' 라고 해야만 갈 겁니까? 그런 남자를 여자가 퍽이나 멋지게 보겠습니다...!

 질문글 내용에도 실패하더라도 고백을 해보고 접으려고 한다고 말을 하시면서도... 지금 전혀 고백할 모습은 아니군요. sns에...글을 남긴다구요? -.= ; 그건 정말 손에 닿을 수 없는 연예인들에게나 하는 팬의 행동과 다를게 없어 보이는군요.

 힘내세요! 어깨를 피고 자신감을 가지시라구요. 여자를 좋아하는게 죄입니까? 당당하게 부딪히세요. 제발! 님에게 필요한 것은 그런 자세지, 어떤 '찌질한 방법' 이 아니란 말입니다. sns에 글 올려서 친해지려는 생각 따위는 멀리 날려버리세요...!

 한가지 (꼭 이렇게 하라는 건 아니지만) 예를 들어볼까요?


그녀 앞에 나타나는 겁니다. (사전에 정보 파악) 그리곤 "나하고 식사하지 않을래? 나 너 기다렸다! ^ ^ " 이렇게 당당하게 말하는 겁니다. (태도가 중요합니다. 어떤 화술이 중요한게 아니에요!) 여자가 혹시라도 거절할 수도 있겠죠. 그럼 이렇게 말하는 겁니다. "그래? 그럼 혼자 먹어야겠네^ ^. 그럼 내일은 어떠니? 내일 같이 밥 먹자 응? 어때? ^ ^" 이렇게 또 당당하게 나가는 겁니다. 그럼 여자가 '피식' 하고 웃을 겁니다. 그리곤 그 남자에게 <무한한 호기심> 이 생기게 되죠...

 이런 맥락입니다. 이해가 되시나요...?  '진심, 당당한 태도, 솔직함, 남자다움'  이런 단어들 속에 해답이 들어있습니다. 여자들이 남자에게 끌리는 이유들이기도 하구요. 부디, 헛된 생각을 버리고 '정석' 대로 행동하세요.


https://youtu.be/4c9H8CAiGPs


위 사진을 클릭하시면 위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매일 유튜브로 연애의 정석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꾸준히 사연내용들 추가 설명과 함께 유튜브 게시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채널 구독+좋아요+알림 설정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ar-Jj8IineFG-d8vBHfidA?sub_confirmation=1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