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소개팅

[연애고민] 소개팅 이후 두번째 만남!!!


 
[질문요약]

 20대 남자입니다. 소개팅 이후에 애프터 신청하여 두번째 만나기로 하였습니다. 장소는 명동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금요일 저녁쯤에 영화보고 밥먹고 등등... 사전 지식이 필요합니다. 이것저것 알려주세요. 급합니다. 안해본 짓 하려니 골치 아프군요. ㅠ.










 음...명동이라.
일단 님에게 가장 중요한 한마디를 해드리겠습니다.

 '인내심'

  인내심을 잊지 마세요. 금요일 저녁이면 명동 한복판은 굉장히 복잡한 편일 것입니다. 그러한 곳에서 여자분이 어떠한 성격인지에 따라 적절히 대응하셔야 합니다. 복잡한 걸 싫어하는 성격이라면 빨리 식사를 한 후에 파스꾸찌로 가십시요. 2층에 가면 전망이 좋아서 편안하게 사람들 지나가는거 구경하며 이런저런 얘기를 할 수 있습니다.

 여자분이 복잡한 거 좋아하고 활달한 성격이면 그때부턴 '인내심' 이 필요한 순간입니다. 항상 웃으면서 명동 한복판을 같이 전문용어로 '싸돌아 다니기' 를 해야합니다. 북적북적 대고 이리치이고 저리치이지만 여자분의 취향을 알 수 있는 순간이기에 항상 신경을 써야 합니다.그리고 전혀 피곤하다는 기색없이 웃음으로 함께 해야합니다. (그래서 인내심이 필요하죠)

 먹거리는 한복판 중심에 (은행 있는 곳 , ABC 마트 정면으로 건너편 쪽에) 돈까스 집이 괜찮을 듯 합니다. 고급스럽고 이쁘게 나오는 편이죠. 여자분이 일본 음식을 좋아하면 '일본식 라멘' 집도 있구요. 만두를 좋아하면 맛있는 집이 있습니다. 극장 쪽으로 가는 길 오른편에 있을 거에요. 미리 정하기 보다는 이리저리 걸어다니면서 (대략 머리에는 염두에 두고 있어야 하겠죠? 뭐가 있는지 정도는... - 그래서 말씀드린 것입니다) 의논도 하고 배려해주면서 고르면 될 것 입니다. 너무 일방적으로 고르는 것도 안좋고, 여자의견에만 따르는 것도 아니니...적당히 배려해주며 리드하는 모습이 필요합니다. (어려운가요? ^ ^)

 후식 장소는 아담하게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단촐한 가게도 있고, 위에 말한 중심가 쪽에 '파스쿠찌' 가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적당히 기분을 좋게 하니, 후식으로 먹으면서 대화하기에 좋을 듯 합니다. 다이어트에 아무리 신경을 쓰는 여성이라도 달콤함의 유혹을 벗어나긴 쉽지 않지요~

 영화관을 물어보셨는데, 당연히 북적이는게 좋습니다. 님이 엄청난 매너와 말빨의 소유자가 아니라면요!

 그 외로...ABC 마트에서 이리저리 신발을 구경하는 것도 좋습니다. 여성이라면 신발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특히 구두나 이쁜 샌들 등... -여자분이 23 살이시니 한창 멋부릴 때군요) 이런것들을 구경하면 재미있어 할 것입니다. 또한 자상하게 같이 (친절하게) 여자 신발 구경하는걸 함께 해준다면 (관심이 있는 모습으로 있어야 합니다. 뻘쭘하게 있으면 절대 ㄴㄴ) 점수를 딸 가능성이 높습니다.

 

 ABC 마트에서 나오면서 바로 오른쪽으로 꺾어 길로 가다보면 왼쪽편에 가방파는 작은 가게가 있습니다. 직접 디자인 한 것들이 있어서 이쁘더군요. 저도 몇개 구입했었는데 몇만원 정도 하니까...정말 맘에 들어하면 사주셔도 좋을 듯 합니다. 비싼 곳 아니니...^ ^

 파스쿠찌로 가는 부근에 'Zara' 매장도 있는데, 저렴하면서 러블리한 여성복이 많이 있습니다. 같이 쇼핑하는 기분으로 있어주면 여자들은 좋아합니다. 자상하다는 것에 대해서 '점수'를 높이 평가하거든요.

 궁금해 하시는 건 대략 말씀 드린 것 같습니다. 제가 말한 것만 진행하더라도 시간 거의 다 갑니다. 집에 갈 때에 꼼꼼하게 (어디로 가는지 등 챙겨주기...) 배려해주시고 다음 약속을 잡게 된다면 그날은 성공적이였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화이팅 하시고, 성공적인 2nd 데이트 되시길 바랍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