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여자친구 생일입니다! 선물은..?




<질문요약>


 만난지 얼마 안되서 잘 보여야 되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ㅜ 이제 곧 생일인데 (여자친구) 뭘 선물해줘야 잘했다는 소릴 들을까요. 여자친구는 20대 후반입니다. 주위에선 목도리나 장갑 등을 얘기하더라구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줄 수 있는 선물(부담없는 걸로)에는 종류가 많습니다. 그래서 뭘 줄까보단... 어떠한 마음가짐으로 주느냐를 더 고민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만..? 왜냐! 이 선물 자체가 지금 사귄지 얼마 안된 그녀에게 점수를 따고자 함이 아닙니까?

 아무리 적절한 선물을 골랐다 한들 그녀에게...제대로 된 어필을 하지 못하면 '그냥 그런' 선물이 될 것입니다. 그러니... 목도리도 좋고 장갑도 좋고 (기타 등등) 다 좋은데...말이죠! 잠깐 생각 좀 해봐야 할 것입니다.

 단순히 선물의 아이템에 생각을 집중시키면 안됩니다. 그보다 그녀의 성격이나 특성에 맞추는 선물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것이 아주 비싼 선물이 아니라 할지라도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것입니다. 선물을 받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야 합니다.

 

 전 사실 그녀를 모릅니다. 그녀에 대해서 가장 가까이 있고 잘 느끼는 위치에 있는 사람이 바로 '님' 아니겠습니까. 그녀에게 뭐가 필요할까에 집중하십시요. 그녀에게 의미가 있고 지금 당장 필요한 것...! 그것이 좋은 선물입니다. 일반적으로 여자친구에게 주는 선물은 잘 사줘봐야 6~70점 짜리일 뿐이고 그녀의 마음에 쏙 드는 맞춤식 선물만이 8~90점 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잘 생각해 보십시요. 뭔가가 있을 겁니다. 전 이렇게 밖엔 말하질 못하겠네요. 제가 그녀에 대한 정보가 있다면 말해드릴 건덕지가 있을텐데... / 아무튼 일반적인 선물을 생각하지 말라는 Tip 만은 꼭 말해드려야 한다는 생각에 답변드립니다. 이것만해도 좋은 힌트가 되는 것입니다.

 제 얘기들이 너무 머리아프면 그냥... 일반적인 선물들 하십시요. 그녀에게 진정 감동을 주고 싶으면 머리 아프도록 생각하시구요. 연애라는 거... '공짜' 가 아닙니다. 돈만 쓴다고 그게 좋은 선물이 아닙니다. 머리 아프고 골치가 아프더라도 그녀에게 꼭 필요한 것을 고심고심해서 찾아내는 것...! 이것이 바로 '정성' 입니다. 선물은 '정성' 이 들어간 것이 최고죠.

 그녀에게 지금 현재 꼭 필요한 것은 님이 가장 잘 압니다. 남이 뭐 사라... 뭐 좋다.. 등등 하는 말에 귀기울여선 안됩니다. 평범한 선물이 될 뿐입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27세 남친의 생일선물 고민
[연애고민] 애교란...? 그리고 선물...
[연애고민] 군인남자친구에게 생일선물... 고민
[연애고민] 털털한 여자친구에게 줄 생일선물
[연애고민]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이에요.
[연애고민] 선물공세보단 매력을 장착하라...!
[연애고민] 시계를 선물하려고 하는데...
[연애고민] 여자친구 선물 이벤트! 급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