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고민

[연애고민] 특이한 성과 이름이 같은 남녀의 결혼



<질문요약>


 이름과 성(특이한 성)이 같은 남녀 커플입니다. 결혼을 생각할 정도의 사이인데... 걱정되는게 있습니다. 과연 결혼을 할 수 있을까와 그리고 애를 낳으면 혹시라도 기형아 같은... 안 좋은 일이 벌어지진 않을까 해서 말입니다. ㅠ









 

 기형아? 안태어납니다. 우리나라 성씨 섞인지 오래고 출처도 불분명해요. 수없이 많은 침략을 당하고 사실 피도 섞였습니다. 양반 돈으로 사고 팔고 하던 것도 유명합니다. 성씨 따라서 사람 성격이나 특징 따지는 경우도 많지만 그건 다 관념의 유희일 뿐입니다. 무슨 말인가 하면... 

 

 우리가 주로 강하다고 생각하는 강씨, 최씨, 황씨 등은 사실 (제 생각에) 그 성씨에 대한 이미지 때문에 그렇게 된다는 겁니다.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는 소리도 있죠? 그 성씨가 그 사람의 특징을 만드는 경우가 꽤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인구수도 이미 5천만 정도입니다. 그리고 역사도 반만년을 자랑하죠. 상당히 깁니다. 그 기간 동안에 상당히 많은 침략을 당했습니다. 기형아가 태어날 확률이 로또 당첨보다 떨어질 것 같은데요. (님이 생각한 이유로는 말이죠...) 차라리 환경 오염 때문에 기형아가 태어납니다. 산모의 흡연이나 약물 등에 의해서두요... 그런게 더 무섭고 더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이름이 같으시면 한 분이 개명해도 좋겠습니다. 두 분이 커플로 개명해도 좋구요. 새로운 기분,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을테니까요. 사랑...결혼... 뭐니뭐니해도 두 사람의 마음이 제일 중요합니다. 한 99% 정도로 볼 수 있죠. 그 외에 1% 에는 그다지 크게 신경쓰지 마세요. 인생에 있어서 중요하지 않습니다. 

 정말 살다보면...(특히 결혼생활) 다른 사람의 시선이나 생각은 아무런 상관이 없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겁니다. 결혼 전에가 문제죠. 뭐든... 하기 전에 문제가 됩니다. (사실 문제도 아니지만...) 군대에서 처음 총을 쏴볼 때... 두렵지만 쏴보면 별거 아닙니다. 첫경험도 그렇겠죠. 첫 연애..첫 키스... 뭐든 처음으로 하는 것이 하기전에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것 뿐입니다. 그런 것이 무서워서 본 게임을 못한다면 인생 구질구질하게 사는거죠. 자신감을 가지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