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무뚝뚝한 그녀때문에 힘이 든다..



<사례>

 무뚝뚝한 여자친구 때문에 고민인 A군...! 그녀는 자기 자신이 원래 무뚝뚝하다면서 어찌보면 약간은 뻔뻔할 정도로 표현이나 애교등은 상상할 수도 없는...그러한 삭막한 모습으로 당당하게 존재한다. 그 모습에 어떻게든 그녀의 애교나 표현을 보고 싶어서 나름대로 고민하는 A군...하지만 답이 안나온다. 자신이 너무 착하게 굴어서 그러는 것인가 해서 '나쁜남자'로 변신을 하면 될까하고 고민도 해본다.






 

잔수를 쓰지 말고 크게 노십시요.

간단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녀보다 님이 더 주도권을 쥐고서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약간의 압박과 요구를 하면 끝나는 일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고 그 외의 잔수들을 써서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한... 백만년은 더 걸릴지도(과장) 모르겠습니다. 그만큼 사람의 본성은 바뀌기가 어렵습니다. 어느정도의 강압적인 부분이 있지 않고는 힘들다는 것이죠.

 연애를 물론 뜨거운 가슴으로 하는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냉정하게 머리싸움을 하는 것도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 이것은 얍삽한 것이 아닙니다. 좀 더 효율적으로 연애를 해서 상대뿐이 아닌 자기 자신도 상처입지 않고 한이 생기지 않도록 '교통정리' 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계속된 피로누적은 연애에도 심각한 장애를 초래할 수 있으니까요.

 

 

 거기서 나올 수 있는 방법은 절대 '나쁜남자'는 아닙니다. 비슷하기는 한데 약간의 핀트가 어긋나는 면이 있습니다. 그보다는 제가 굳이 표현을 한다면 '무게감이 있는 남자' 라고 하면 좋을 듯 합니다. 여자보다 '중력'이 더 쎄야 합니다. 그래서 그 중력으로 인해 여성을 컨트롤 할 수 있는 (나쁜 의미는 아닙니다. 위에 말했듯이 좀 더 서로 편하고 유쾌한 연애를 위한 것...!) 힘의 논리가 적용되어야만 합니다.

 다른 글에서도 제가 종종 얘기하는 것이지만

남자는 '리드'를 할 줄 알아야 합니다.

단순히 나쁜 남자처럼 땡깡 비스무레한 것만 하다가는 여자가 화딱지 나서 떠날수도 있고 아무튼지 역효과 나기 십상입니다. 그 보다는 둘 모두를 위한 큰 가드라인을 잡아주는 '리드'가 절실히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하려면  '중력'이 더 쎄야합니다.

그럴려면 더 매력이 있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매력이 있으면 힘이 생기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매력을 바탕으로 해서 그녀에게 요구조건을 거는 겁니다. 설마 초보적으로 '난 너가 애교 안떨면 오늘 데이트 안 할 거야...!' 뭐 이런식으로 이해하시는 분은 없겠지요? 그보다는 고급스럽고 은근하게 압박하는 것이 좋겠지요.

 그녀가 님에게 빠져들게 만들어 놓고서 솔직히 한 마디만 던져도 효과가 생기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난 애교있는 여자가 참 매력적이더라구..' '난 안그렇다는거야...?!' '글쎄다...'

 그녀가 님에게 빠져있다면

간단한 대화를 통해서도 그 뒤에 그녀의 변화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장담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어설프게 힘이 없는 상태로 그녀를 계도하려고 하지 말고 바꿔주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기다리지도 말고 강한 '중력장'을 만들어서 그녀를 리드하십시요. 그것만이 두 분의 연애를 유쾌하고 밝은 길로 인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https://youtu.be/kxuYR-zUPGI

 

<연관글>

[연애고민] 감정표현이 서툰 남자의 고민...
[연애고민] 연애초기에 꼭 해야할 것!
[연애고민] 여신급 그녀에게 남자로 확실하게 어필하는 방법 좀...
[연애고민] 떨리는 첫 소개팅
[연애고민] 초식남의 연애고민입니다.
[연애고민] 착한 남자들에게 바칩니다. (밀고당기기의 이해)
[연애고민] 자신감없는 남자도 사랑해주는 진짜 착한 여자?
[연애고민] 마음을 주지 않는 그녀..
[연애고민] 무뚝뚝한 그녀때문에 힘이 든다..
[연애고민] 짝사랑...그 지독한 이름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