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호감가는 남성에게 접근하기...!





 <사례>
 서로 어느정도 느낌상 호감이 있는 듯 한 A군과 B양이 있다. 그런데, B양의 입장에서는 여자로써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궁금하다. 이 남자가 특별히 접근해 오지는 않으니 말이다. (어느정도 호감을 표시하거나 말을 건네오기는 하는데...) 여자의 접근 방법은....?

 

 

 여자분이 다가가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마음으로 다가가서 상대 남성이 오도록 해야죠. 아주 쉬운 예를 하나 들면 상대 남성이 맘에 들어하는 옷을 자주 입고 그가 좋아하는 헤어스타일을 특별히 신경써서 하며 그의 눈에 띄는 장소에 자주 노출하는 등입니다. 여자 스스로 다가가는 것이 아니라 자꾸만 향기를 풍기는 것이지요.

 

 남녀차별이니 뭐니 하는 생각으로 쓰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남녀의 특성상 이렇게 하는 것이 자연스럽다는 생각에서 쓰고 있습니다. 벌을 끌어들이려는 꽃을 생각하면 가장 좋습니다. 우리 인간은 자연에서 배우는 것이 정말 현명한 행동입니다. 벌이 꽃으로 날아드는 까닭은 향기로운 화분냄새 입니다. 벌은 달콤한 화분을 얻으러 꽃에게로 갑니다. 그것에서 힌트를 얻으셔야 합니다.

 

위에는 단순히 옷이나 헤어스타일만을 말했지만 다음의 레벨은 말투와 행동입니다. 그가 좋아할 만한 단어를 넣은 말을 하는 것입니다. 대화를 얼마나 할 시간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짧든 길든 그 순간에 그에게 호감있는 인상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의 귀가 반응할 만한 말...! 그리고 행동...! 그것이 그가 당신에게 다가올 수 있도록 하는 여자의 접근방식입니다.

 

 보일 듯 말 듯한 틈을 보여주는 것...! 그리고 상대 남성이 좋아할 만한 모습이나 행동 등으로 유혹하기...! 이것이 힌트입니다.그런데, 대체 그 남자가 좋아할 만한 모습이나 행동 등은 어떻게 기준을 삼아야 하느냐를 궁금해 하실 수 있겠네요. 그와 마주치는 순간들의 리뷰를 해보면 분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와 그의 주변을 관찰하면서 얻어내는 정보들도 포함시켜 분석합니다.

 

어찌되었든 결론적으로 여자가 직접적으로 그리고 노골적으로 접근하는 것은 여성적인 매력을 극대화시키지 못하고 김새는 일일 수 있습니다. (예외는 있겠지만...) 남자가 여인의 향기를 맡고 다가올 수 있도록 하는 것...! 그것이 매력적인 여성의 길이 아닌가 싶습니다.

 

* 유튜브로 위 사연내용 올려보았습니다 (꾸준히 사연내용들 추가 설명과 함께 유튜브 게시할 예정입니다. 유튜브채널 구독+좋아요+알림 설정 바랍니다!)

 

 

 

<연관글>

[연애고민] 헌팅남이 가져야 할 마음자세
[연애고민] 나이트에서의 원나잇 스탠드
[연애고민] 스킨쉽을 공공장소에서 대놓고 하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이성에게 반한다라는 것의 의미는...?
[연애고민] 이쁘게 꾸미고 다니는 여자친구, 그리고 걱정하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남녀간에 대화거리 찾기가 너무 힘들어요!!!
[연애고민] 남자들과 잘 어울리는 활달한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