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남친과의 첫 키스...

 
<질문요약>

 남자친구와 첫 키스를 하였는데 혀를 넣는 것에 당황해버린 B양... 자신도 비슷하게 따라한 것 같은데 잘한건지 어떤건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하는 걸까?!













 저는 성직자도 아니고 도닦는 수도자도 아닙니다. 하지만 한가지 중요한 점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키스라는 것은 스킨쉽의 하나입니다. 스킨쉽 중에서 가장 의미가 있다고 할 수도 있겠지요. 그런데 너무 기술적인 요소로 다가간다면 정말 재미없는 키스를 배우게 되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혀를 돌리던지 뒤틀던지 할 수 있습니다. 첫 키스라고 하셨는데 처음부터 그렇게 기술적인 부분으로 하는 것은 왠지 분위기가 떨어지네요. 첫 키스는 첫 키스답게 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부드럽고...

상대방을 천천히 느끼면서...

작은 입술이지만 섬세하게 부분을 나누어서 터치하며..

상대방의 숨결을 내 얼굴로 느껴가며..

그리고 상대방의 심장 고동소리를 공유하며..

 

 한다면 어떨까요. 나중에 가면 점점 농도 깊고 흔히 말하는 딥 키스로 갈 기회는 얼마든지 있지 않겠습니까. 아직 서로를 (사귄 기간은 모르지만 일단 키스는 초창기이니..) 잘 모르는 상태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정신적인 부분을 말함이 아닌 육체적인 부분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무작정 기술적인 키스를 하기 보다는 위에 말한 듯이 하나하나 서로를 느껴가면서 단지 키스만을 부비적 거리는 수준이 아닌 영혼까지 결합되어가는 과정의 키스를 해나감이 어떨까 합니다.

 

 아직 순수할 나이(젊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이므로 성인을 무작정 따라하며 농도 깊은 딥키스를 하는 것이 정답인양, 자신이 키스에 능숙한 사람이 되는 것인양 생각치 마시고 (본인이 아닌 남자친구가 그런 생각을 하고 있더라도) 생각을 바꾸어서 초심자는 초심자 답게 순수하게... 그렇게 진행해 갔으면 합니다. 그것이 결국 님의 아름다운 사랑을 위한 튼튼한 '주춧돌'이 될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