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이별고민

[연애고민] 이별통보후 다시 사귀자는 그녀...



<질문요약>

 자주 싸우는것이 힘들다며 먼저 이별통보를 한 여자친구. 그런 그녀의 이별통보를 받은 후 마음정리가 너무 빨리 된 남자 A군. 어떻게 진실로 사랑했던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하루만에 마음이 정리되는지... 여자친구는 다시 잘 사귀고 싶다고 하지만, 사랑하는 감정없이 그녀의 남자친구로 있을 수 만도 없는데. 그렇다고 그녀 성격상 친한오빠 동생으로는 지내기 힘들것 같다. A군은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는데...




 







 작품을 뒤져서 간접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것을 찾아내십시요. 골머리를 싸안고 괴로워할 시간에 말입니다. 빠르면 빠를 수록 좋습니다. 남녀간에 '사랑' 이라는 감정이 없다면 단순한 육체적 관계일 뿐이죠. 더 진행할 이유가 없습니다.

 단지 그것을 어떻게 말해야 할 것인가를 고민하고 있는 것인데... 직접적으로든 간접적으로든 빨리 말해야 하는 것이 현실적인 답입니다. 분명 이것저것 작품(소설,영화,드라마)들을 뒤져본다면 분명 지금 님의 심정에 대해서 표현할 만한 장면이 있을 것입니다.

 

이제는 마음이 식어서 더 이상 널 사랑하지 않는다라는 내용의 장면...! 

또는, 남녀가 서로 각자의 길을 향해서 가는 것으로 엔딩을 하는 작품이라든지... (분명 수없이 많은 연애관련 작품들이 있기 때문에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찾아드릴 수 있지만 너무 인건비(저의 시간, 노력..)가 드는 일이라
^ ^ 본인이 해결하셔야겠지요.

 또 한가지...

 

 위에 제가 말해드린 것들을 찾아나가다 보면, 분명 고민거리에 대한 답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여자친구에게 보낼 이별통보 메시지에 관한 목적도 목적이지만 부가적인 효과도 생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님의 지금 식었다고 생각하는 그 마음에 대한 확실한 고증입니다.

 혹시 지금은 잠시 자신의 마음이 식었다고 생각했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랑의 열병이 나서 도진다면 그 땐 뼈저리게 후회하지 않을까요? 그러니 돌다리도 두드린다는 심정으로 알아볼 만 합니다. 교통사고 환자가 당장은 괜찮다고 제대로 치료하지 않고서는 나중에 큰 후유증이 생겨서 맘고생, 몸고생을 옴팡지게 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교통 사고는 후유증이 참 무섭죠. (연애도 상통하는 면이 있지 않을까요?)

 조금만 차분하고 신중한 마음으로 제가 말해드린 것을 일단 해보십시요. 분명 상황을(어떤 방향이 되든간에)정리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https://youtu.be/kxuYR-zUPGI

 

<연관글>

[연애고민] 여자친구에게 줄 영상편지 제작방법
[연애고민] 좋아하는 오빠에게 편지를 쓰려고 합니다..
[연애고민] 여자친구에게 불러줄 감성적인 노래
[연애고민] 여자가 나를 좋아하게 하는 방법?!
[연애고민] 노래방 도우미를 하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매력적인 남자가 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