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여자친구와 좀 색다른 데이트 방법은..?



<질문요약>


 저희는 사귄지 얼마 안된 20대 초 커플사이 입니다. 그런데 항상 비슷한 데이트 때문에 약간은 고민이 생겼습니다. 안해본 데이트, 신선한 데이트를 해보고 싶습니다.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까페에서 심리에 관한 카드 뽑기를 하면 좋습니다. 타로 카드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타로카드 같은 것을 별로 안 좋아합니다. 어차피 어떠한 카드를 뽑아도 어떻게 해석하느냐 (거의 엿장수 맘인듯) 에 따라서 말장난 하는 것 같더군요. 타로를 처음 만든 사람이 누군진 모르겠지만 그것의 효용성에 대해서 믿기가 어렵습니다. 

 군소리가 많았군요..! 조그마한 엽서 종류를 파는 것 중에 (대형서점 같은 곳에 있습니다) 한 쪽 면에는 이쁜 사진이 있고 반대쪽엔 엽서쓰는 공간이 있는 조그만 카드를 파는 것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뉴욕' 이라는 테마로 찍은 여러가지 이쁜 사진들을 아주 조그만 엽서(대략 가로세로 5센티*8센티)에 인쇄해놓은 형식입니다. 스텐레스 보관함에 들어있습니다. 고양이나 강아지를 테마로 한 것도 있습니다. 대형서점 등에 문구류 코너 등에 보면 있습니다. (직원에게 대략 설명하고 물어보시길..) 


 


 아주 간단합니다. 위에 말한 것만 준비하면 됩니다. 그리고 그 카드를 20장 이상 깔아놓을 수 있는 분위기 있는 까페에 갑니다. (독립 공간으로 되어있는 까페가 더 좋습니다. 민들레 영토나 토즈 같은..) 그리고 카드를 주루룩 펼쳐놓습니다. (무작위로) 

 자... 이제 여자친구에게 3장을 뽑으라고 합니다. 

 '너의 마음에 드는것 중에 3장을 뽑아봐~' 

 그리고 뽑은 카드를 하나씩 설명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왜 이 카드를 골랐는지...어떠한 느낌이 드는지 등을..  그러다 보면 여자친구의 감성, 생각, 마음 등을 자연스럽고 재밌게 들을 수 있습니다. 단순히 듣고만 있지 말고 적절히 질문을 하던지 그녀의 생각이나 마음들을 적절히 정리를 해주면서 (유능한 MC 처럼) 잘 이끌어 가야 합니다. 

 소박하고 따뜻하고 상당히 감성적이면서 인상깊은 시간이 될 것임을 약속드리죠. 단... MC 역할을 잘해야 한다는 점, 그것을 유념하시길.. / 여자분이 상당히 좋아할 겁니다. 여자들은 남자가 자신의 속마음을 자상하게 들어주는 그런 과정을 상당히 행복해 한다는 점...!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데이트비용 아까워하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데이트'할때 여자에게 점수 따는 법
[연애고민] 데이트할 때 남자의 행동요령
[연애고민] 첫 데이트... 걱정됩니다!
[연애고민] 빤짝빤짝 데이트 코스 Best 3
[연애고민] 첫 데이트, 급해요. 어떡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