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근성없고 나약한 남자




 

<질문요약>


 인터넷 까페에서 한 여자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너무너무... 하지만 그녀는 제 고백을 받아주질 않더군요. 정말 끈질기게 몇주간 매달리니 겨우 사귀는데 성공하였지만 그녀가 썩 좋아하는 것 같진 않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결국 저보고 헤어지자고 통보를 해왔습니다. 사귄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유는 제가 마르고 왜소하고 키가 작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리더쉽이 있는 남자를 좋아하는데 저는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헤어지니 정말 괴롭고 보고 싶고 힘듭니다. 어떻게 해야 그녀를 다시 잡을 수 있을까요..ㅜㅜ








 




 살은 단시간에 찌울 수 없는 법입니다. 그러니 두 가지 방법을 병행해야겠죠. 살도 찌우고 튼튼해지는 길과 그리고 본인의 나약한 정신력을 끌어올리는 길...! 

 살만 디룩디룩 찌우고 체구만 커지면 남자다워지고 리더쉽 있는 남자가 될 거라고 착각하십니까? 그녀가 원하는 남자는 꼭 체격만 있는 (미스터 코리아-육체미) 그런 남자가 아닙니다. 듬직하고 뭔가..믿을 만한 느낌이 드는 그런 남자..! 

 그건 꼭 육체로만 표현되는 것이 아닙니다. 분명 님이 가지고 있지 못한건 '몸무게' 만이 아닐 겁니다. 본인이 더 잘 아실텐데요..? 

 일단은 많이 먹고 그것이 살로 가려면 운동을 해야합니다. 그것도 절실할 정도로 열심히 해야 합니다. 스파르타로 하는 곳이면 좋겠군요. 무술 쪽도 좋습니다. 스스로의 자신감까지 회복할 수 있을테니까요. 제대로 운동을 한다면 식욕이 커질 것입니다. (물론 처음부터 호락호락한 길은 없습니다. 고통이 뒤따를테니 각오를 해야겠죠) 

 우선은 그녀 때문에 시작한 운동이지만 스스로에게도 만족감과 체격과 자신감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와중에 스스로의 정신력도 키워가는 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녀에게 그런 본인의 모습을 어필하는 것입니다. 쫄래쫄래 쫓아다니면서 유치원생처럼 '엄마 나 봐주세요..! ㅠㅠ' 라는 식으로 하지 말고 은근슬쩍 또는 스리슬쩍...그것도 아니면 우연이라도! 아무튼지간에 좀 유치하게 하지 말고 ... 




 일단 기본적인 운동은 집에서 해야합니다. 팔굽혀 펴기 30개를 한달간 매일 할 수 있다면 무슨 운동이든지 제법 해낼 수 있을 겁니다. (사실 이건 정신력을 키우는 과정입니다. 끈기 테스트라고 할 수 있죠. 운동을 안 한 스타일이라면 한 3일 정도 하면 포기할 겁니다.) 그리고 윗몸일으키기 30개를 똑같이 합니다. 그리고 제자리 뛰기든 운동장 한 바퀴든 10분간 쉬지 않고 합니다. (10분간 쉬지 않고 뛴다는게 되게 간단해 보일지 모르지만... 매일 하면 정말 힘듭니다. 특히나 운동 안하던 사람이라면...) 그리고 마지막으로 턱걸이를 (보통 남자는 전혀 운동 못해도 1개~2개 정도는 합니다) 5개 정도 합니다. 한꺼번에 못해도 쉬엄쉬엄 5개를 성공합니다. 

 

 위에 말한게 아주아주 기본적인 운동입니다. 이건 정말 준비운동 수준입니다. 이걸 한달간 한 후에 그녀에게 나타납니다. 그리고 '난...이제 너가 말한대로 튼튼한 남자가 되기 위해서 운동을 할꺼야. 물론 그래도 너가 날 좋아해준다는 보장은 없는 것 알아. 하지만... 하지만...! 난 노력할꺼야. 널 좋아하니까... 그럼 지켜봐줘.' 하고서 멋지게 돌아서야 합니다. 또 찡찡대면서 유치원생처럼 매달려 있지 마시길..! 

 그 다음에 본인의 취향에 맞는 운동을 고릅니다. 무술이든 격투기든 수영이든 뭐든간에... (위에 말한 기본 운동은 당연히 계속 해야합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횟수를 늘려가야겠지요) 

 지금 제가 말하는 내용도 하지 못할거라면 그녀를 포기하십시요. 세상에 공짜로 얻는게 있을까요? 아니면 편법을 원하나요? 비법...? 그런건 없습니다.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우리나라 속담은 정말 진실입니다. 

 제가 말하는 내용대로 한다면... 제가 보장하죠. 그녀로부터 인정받을 거라는 걸. 물론 사랑에 100% 성공한다는 건 보장 못합니다. 하지만 분명 그녀는 님을 인정하게 되고 그때는 제대로 된 남자로 봐줄 겁니다. 그제서야 진짜 제대로 된 '연애'를 해볼 위치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 알겠습니까? 지금 당신은... 유치원 생입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이상한 남자 때문에..
[연애고민] 너무 착했던 남자.. 그리고 이기적인 여자
[연애고민] 집 나간 남자친구...
[연애고민] 남자친구 때문에 속상...
[연애고민] 착한 남자의 좌충우돌 연애기
[연애고민] 착한 남자친구에게 이별통보하기
[연애고민] 여자가 바라는 남자란...?!
[연애고민] 문제가 많은 남자친구...!
[연애고민] 남자답지 못한 남자의 고민...남자다워진다는 것은?
[연애고민] 여친이 없는 남자의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