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다른 남자와 연락하는 여자친구에 대한 해결방법은...?!


<사례>

 A군은 요즘 고민때문에 짜증이 난다. 사귄지 얼마 되지는 않지만 너무 이쁜 여자친구인 B양 때문이다. 그녀는 자신이 알고 지내던 이성친구 (남자)들과 계속 문자나 전화 등으로 연락을 하는 것이다. 하지 말라고 해도 결국 싸우기만 할 뿐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참으로 고민이다.













 사귄지 얼마 안된 사이에 여자친구가 다른 이성친구와 연락을 많이 한다?! 그것은 확실히 신경쓰이고 짜증나는 일입니다. 남자친구인 나를 뭘로 아는가 라는 의구심과 자존심 상하는 기분도 들겠지요. 이러한 상황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고민되신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요.

 

 그렇게 이성친구와 연락을 자주하는 여자친구에게 그러지 말라고 해보기도 하고, 이러저러한 방법으로 다 알려주려고 해봐도 말을 듣지 않는다면 이유는 단 한가지로 귀결이 되는군요. 바로 '여자 친구는 당신에게 온전히 반하지 않았다!' 입니다.

 

 이 사실은 처음 듣기에는 불편한 진실이 될 수 있습니다. 아직 사귄지 얼마 되지 않았고, 남자가 여자에 대한 장악력이 부족할 때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더 쉽게 표현하자면, 여자는 아직 남자친구에게만 속박되기에는 마음이 자유롭다는 뜻이지요. 사람의 마음은 어떠한 것으로 충족되지 않는 한은 다른 곳으로 움직이게 되어 있습니다.

 

 과거에 이런 유행어도 있었지요.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

 이 말처럼 여자의 마음이 남자친구에게 꽉 사로잡히지 않았다면 분명 다른 이성에게도 관심이 갈 것이고, 연락할 수 밖에 없습니다. 물론 여자가 바람을 피우는 것과는 별개입니다. 그냥 자연스럽게 마음이 가는 것이죠. 그것가지고 남자친구가 뭐라고 한다면 아직은 여자입장에서 받아들이기도 짜증나고 거북한 상황입니다.

 

 '니가 뭔데?! 내 친구관계를 정리하려 드느냐? 남자친구면 다야?!' 라는 반응만 들을 수 있겠지요.

 

 

 이럴 때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똑같이 행동하는 것입니다. 남자도 여자와 마찬가지로 이성 여자친구와 연락하고 전화하는 등등의 행동을 서슴없이 해버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일단은 내 마음에 억울함이 없을 것이고, 여자에게 질투심도 유발시키면서 역지사지의 교훈을 줄 수도 있습니다.

 

둘째는, 근원적인 해결방법인데 여자친구의 마음을 확 사로잡으라는 것입니다. 괜히 연락하는 것 가지고 찌질한 모습으로 싸워봐야 하나도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냥, 조용히 자신의 온 매력을 다 동원하여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면 해결이 됩니다. 그것이 원초적인 원인이고 문제였으니까요. 아무리 남자관계 복잡하고 심지어는 화류계에서 놀던 여자라도 한 남자에게 마음을 다 주고 나면 모든 것을 'All in' 하는 것이 바로 '여자'라는 존재입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순수하지만 쑥맥인 남자
[연애고민] 바람둥이 기질이 보이는 B형 남자의 데쉬
[연애고민] 툭하면 바람핀다고 막말하는 여친
[연애고민] 나쁜 남자가 되어야 하는가...?!
[연애고민] 남자친구 몰래 바람핀것이 후회가 된다 (사례)
[연애고민] 여자는 왜 나쁜남자,바람둥이에 더 끌릴까?
[연애고민] 머리로 하는 연애 vs 가슴으로 하는 연애
[연애고민] 작업기술을 연구하는 남자...!
[연애고민] 마음을 주지 않는 그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