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스킨쉽을 싫어하는 내 여자친구



<사례>

 꽤 오래사귀긴 했지만 스킨쉽이 어색한 커플. 둘 다 초짜 연애라서 그런지 사실 잘 알지는 못한다. A군은 여자친구로부터 억지로 노력한다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기도 하는데... 과연 이러한 관계 어떻게 개선해 나가야 할런지 답답하기만 한 A군이다.








 스킨쉽을 싫어하는 여성이라... 사실 제 견해는 스킨쉽을 싫어하는 여성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스킨쉽을 잘 안해봐서(환경적 이유든 어찌어찌하다가 이든간에...) 어색해하거나 자신이 싫어한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있기도 할테지만 말입니다. 분명히 여성은 섬세한 감각 등에 민감하기 때문에 싫어한다는 것은 거의 특이한 체질의 경우만 예외일 것입니다.

 발상의 전환이라는 것이 세상살이에는 항상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저로써는 다음과 같은 '?' 이 생깁니다.

혹시나 스킨쉽의 요령이 좋지 않아서(남자가..!) 그녀가 계속 억지로 하는 것은 아닌가?

 스킨쉽에서 손잡는 것이나 뽀뽀 그리고 키스 등이 무조건 좋을거라 생각하나요. 아니면 잘 해야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뭐든 부자연스럽고 요령이 없으면 안 좋은것 아닐까요? 제가 신이나 용한 점쟁이는 아니라서 정확하게 맞출 자신은 없지만 그냥 하나의 탐구정신의 일환일 뿐입니다. 님도 스스로 자신의

스킨쉽 자체에 문제가 있지는 않은가를 검토

해 볼 필요는 있다는 것입니다.

 분명 그녀가 스킨쉽을 잘 안해봤었고 그래서 성향적으로 아직은 싫어하고 어색해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껏 조금씩 해오고 있는데도 계속 싫어하고 억지로 남자친구를 위해서 해주는 상황이라면 한번쯤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지 않겠습니까. 설마 여자분이 정말 드문 '목석' 같은 체질의 여성일 확률은 적지 않겠습니까.

 

 

 19금 얘기를 조금 하자면 (그리 야한 얘긴 아니기에 글로 씁니다.) , 성에 관한 경전으로 전해오는 '카마수트라' 에서도 사실 핵심은 한 가지입니다. 바로

모든 스킨쉽(애무)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Slow' 라는 것입니다.

천천히 해야 더욱 감도가 높아진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그냥 하나의 예를 드는 것입니다. 혹시 님의 스킨쉽은 속도가 빠르진 않았는지. 예민하고 섬세하게 해야할 부분에서 둔하게 하지는 않는지 등을 한번쯤은 검토하십시요.

 정확한 상황을 제가 다 알지 못하니 일단은 부분적인 조언을 드려보았습니다. 많이 연구하셔야 합니다. 생각을 꾸준히 하셔야 좋은 연애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요소가 동시다발적으로 발생되는 것이 바로 '연애' 이니까요.

^ ^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https://youtu.be/kxuYR-zUPGI

 

 

<연관글>

[연애고민] 연하남 마음 훔치는 방법...
[연애고민] 연하남 두 명에게서 고백을 받은 후...
[연애고민] 콧대세우는 연하남 마음돌리기...
[연애고민] 누나를 좋아하는데 호칭이 고민됩니다!
[연애고민] 스킨쉽 할 때 허락의 유무...?
[연애고민] 스킨쉽 고민.. 그리고 여행
[연애고민] 스킨쉽의 진도는 어떻게...? ㅜ
[연애고민] 스킨쉽을 공공장소에서 대놓고 하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스킨쉽을 싫어하는 내 여자친구
[연애고민] 여자에 대한 스킨쉽 정도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