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그녀의 속마음 간파하기...!



 <질문요약>

 정말 맘에 드는 여인이 있습니다. 그러나 연애 경험도 적고 여자 마음을 잘 몰라서 그녀의 속마음을 꿰뚫어보기가 어렵습니다. ㅜ... 그녀의 속마음을 정말 알고 싶지만 단 둘이 있을 기회도 없고 (그녀가 자꾸 친구들과 낀 자리를 만듭니다) 또 언젠가는 '너처럼 괜찮은 남자 사람 친구는 없는 것 같다' 라고 하니 더욱 헷갈릴 뿐입니다. 그녀의 속마음을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어려울 것 없습니다. 그 여자분이 님에게 '너처럼 괜찮은 남자 사람 친구는 없는 것 같다' 라고 하면 바로 표정을 정색하고 진지하게 (진심으로) '너두...! 너처럼 괜찮은 여자 사람 친구는 없는 것 같다' 라고 하시면 됩니다. 장난치듯이 하지 말고 진심으로요. 그러면 여자분이 어떠한 표정을 지을 겁니다. 그 때 유심히 보십시요. 이 말을 할 때 이미 그녀의 눈을 진지하게 보고 있었으니 여자분의 눈빛이나 표정의 변화를 정확히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연애경험이 별로 없고 여자 마음을 잘 모른다고 하지만 일단 사람에게는 무의식이나 육감같은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은 정곡을 찔렸을 때에 항상 순간적이지만 마음을 노출시키는 법입니다. 그녀가 님에게 호감이 있다면 위에 방법대로 했을 때 분명 눈빛이나 표정의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놓치지 말고 제대로 보십시요.

 그리고 가끔 그녀의 볼을 살짝 만지면서 '너...! 얼굴 가만보면 참 이뻐. 훗...' 하면서 남자답게 싱긋 웃어주십시요. 그 때 중요한 것은 절대적으로 남자답게 하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예상치 못하게 하십시요. 예상하게 하거나 느끼하게 하면 안됩니다.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남자답게(남자답게= 주저하지 말고 시원시원하게 행동) 한다면 또한 그녀의 흔들리는 눈빛이나 얼굴 표정, 얼굴색의 변화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때도 놓치지 말고 그녀를 유심히 보십시요. 그렇다고 너무 오랜시간 뚫어져라 보지 말고 순간이라도 집중해서 보고 그 다음은 자연스럽게 다른 해야할 행동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녀가 만날때마다 다른 친구들을 함께 섞어버린다면 방법이 있습니다. 친구들이 있는 가운데에서도 그녀와 단둘이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입니다. 물론 1시간을 함께 할 때 1시간 모두를 그렇게 하지는 말고 대략 3분의 1정도 (말 그대로 대략입니다) 만 하십시요. 그러면 1시간중에서 20분은 오직 그녀와 단둘이 보낸것과 다른없습니다.

 정말 이 말을 이해하셔야 합니다. 그녀로써는 단둘이 보는 것 보단 여럿과 어울리면서 보고 싶은가 봅니다. 그것에 대해서 너무 깊이 따지지 마십시요. 꼭 그것으로 님에게 호감이 있다 vs 없다 라고 판가름하는 것은 어리석습니다. 사람의 마음은 그렇데 단조롭지 않습니다. 그러니 그런 생각은 치워버리고 여럿과 있는 상황속에서도 그녀와 단둘이 감정 교환하는 시간을 창출하면 그 뿐입니다. 그렇게 해나가면 됩니다. 그것이 연애 고수가 하는 행동입니다. 둘의 감정이 깊어진다면 하지 말래도 단 둘이 만나는 쪽으로 기울게 되는 날이 옵니다. 아시겠지요...?! ^ ^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연락없는 남자의 심리
[연애고민] 이것저것 묻는 여성 심리는...?
[연애고민] 연락이 줄어드는 남자친구에 대한 스트레스
[연애고민] 여성의 특성을 알아야 한다...
[연애고민] 이 남자 심리는...? B형남자인가?!
[연애고민] A형 여자의 심리는...? (어려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