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27세 남친의 생일선물 고민




<질문요약>

 27세 되는 남자친구의 생일 선물을 의미있게 준비하고 싶어요. 어떤것이 좋을까요.











 남자 27살의 생일 선물이라면 그 나이에 맞는 것을 골라주면 되겠군요. ^ ^ 일단은 사회에 진출할 나이...! 일감으로 '정장 수트'가 떠오릅니다. 하지만 많은 나이가 아니기 때문에 정식 정장 보다는 세미 정장이 어울리겠군요. 예산을 얼마나 잡을지는 모르겠지만 그 세미 정장에 적당한 셔츠와 색감이 이쁜 넥~타이 정도도 맞춰주면 훌륭합니다. 정장 벨트도 없다면 그것도. (저렴하지만 깔끔한 제품으로 알아보면 다 사는데 엄청난 부담이 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떠오르는 것은 좋은 필기구 입니다. 남자에게는 정장이나 구두, 차, 시계 등도 중요한 외적 요인들이고 어깨에 힘이 들어가게 해주는 것들이기도 하지만 '좋은 펜' 또한 놓치기 쉬운 포인트 입니다. 검색해 보시고 본인이 맘에 드는 것으로 해서 이쁘게 포장하면 되겠습니다. 파는 업체에 따라 문구를 새겨주는 곳이 분명 있을 것입니다.

 '27 세 생일을 축..하..해 -연주(가명)가'  라고 새기면 정말 오래도록 부담없이 기분 좋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필기구는 살다보면 필수입니다. 항상 사용할 땐 손에 쥐는 것이구요. 여자친구가 사랑하는 마음으로 고운 마음 씀씀이로 준 펜을 쓸 때 마다 남자친구는 그 여자친구를 무의식적으로나마 생각할 겁니다. 뭐 유치하게 쓸때마다 항상 '여자친구 아오 고마워..! ㅜㅜ' 라고 하진 않겠죠. 근데 무의식적으로는 계속 느끼는게 사람의 심리입니다.

 

 거기다 한 술 더 뜨면 남자친구의 취향이나 기호, 글씨 쓰는 습관 등에 맞춰서 고르면 더욱 좋습니다. 그렇게 고르게 된 의미까지 전달할 때 상세하고 친절하게 말해주면 정말 굿입니다. 왜 VIP 명품 매장에서는 VIP 고객에게 정말 친절하고 상세하면서 전문적인 설명을 해주는 판매사원이 있는지를 생각해 보십시요. 일반 판매 부서와는 틀리게 정말 실력있는 판매 전문 직원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꼭 물건만 명품이어서는 부족하고 그것의 가치와 의미를 친절하게 설명해 줄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 그게 퍼펙트 한 판매니까요.

 '오빠는 손이 큰 편이 아니라서 두꺼운 펜은 오래 쓰다보면 피곤하다고 하더라구. ^ ^ 그래서 얇은 종류를 선택했어.' (본인 주관적인 내용만이 아닌 직원에게 들은 전문적인 내용을 섞는게 좋습니다.)

 이런 식입니다. 이해가 되시죠? ^ ^. 위 정장이나 (저렴한 제품으로) 펜은 대략 3~40 만원대로 해결이 됩니다. 이것이 너무 부담이 되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냥 저렴하게 넥타이 하나를 위에 요령대로 정성껏 준비해도 괜찮습니다. 금전적 부담이 있으시다면 말입니다. 선물 +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하다면 남자친구는 기뻐할 것이니까요.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여자친구에게 줄 영상편지 제작방법
[연애고민]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이에요.
[연애고민] 털털한 여자친구에게 줄 생일선물
[연애고민] 여자친구 선물 이벤트! 급해요
[연애고민] 남자친구에게 이벤트 해주고 싶어요
[연애고민] 색다른 프로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