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여자친구의 키스하면서 행동...


[질문요약]

 고등학생 커플입니다. 전 남자이구요. 첫 키스를 하면서 가슴도 만지고 했는데 여자친구가 느끼는 듯 했습니다.그리고 여자친구는 저의 그곳도 옷 위로 만져주는 것이였습니다. 엄한 집안이고 공부도 잘하는 여자친구가 전에 딱 한번 사귀긴 했지만 그 남자와 어떤 키스보다 더 깊은 경험이 있을까요? 정말 사랑하는데 믿어야 겠지요?

















 음...질문 내용이 좀 묘하네요.

 처녀가 아니라면 실망하겠다...라는 뜻인지요? 설문조사 같은 걸 보든 아니면 요즘의 세태를 보든...성에 대해서 많이 개방된 우리나라 입니다. 님이 너무 사랑한다고 그래서 이거 의심되니까 알아볼려고 지식인에 물어본 거 자체가 의문이네요... 그냥 차라리 질문이 이랬다면 어땠을까요.

 '만약 여자친구가 경험이 있을 수도 있겠죠... 그래도 전 포기하지 않고 이해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도움되는 말 부탁드립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이런 질문말입니다. (예를 든 이유는 님도 이러한 마음가짐을 가졌으면 해서 하는 말입니다) 엄한 집안이고 공부잘하는 거랑 이성관계랑 꼭 일치되는 거 아닙니다. 사람의 취향이나 자라온 환경,(환경이 꼭 가정교육만 있는건 아니죠~수많은 외부접촉이 있습니다) 성향 등에 의해서 틀릴 것입니다.

 정말 경험이 없기 때문에 서툴러서 흥분했고, 오빠를 위해주려는 마음에 (자신이 서툴러서 기분을 깨게 만들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애무에 응해주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만에 하나 경험이 있을 수도 있구요. 가능의 수는 몇가지 되죠...

 그러나 정말 사랑하신다면... 그런 문제로 고민한다는 것 자체가 그 여자친구에게 굉장한 '무례' 입니다.

 만약 여자친구가 님이 의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정말 부끄럽고 창피하고 화가 날 것입니다. 부디 말하건데... 수많은 (여자친구 떠나보낸 후에 후회하는) 다른 남자분들 처럼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고...지금 그렇게 님에게 잘하는 여자친구에게 어떻게 하면 더 잘해줄까 고민이나 좀 더 하셨으면 합니다!

 제가 내공이나 먹을려고 좋은말 쓰진 않습니다. 님에게 정말 필요한 말 쓰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