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나이트에서 만난 그의 속셈은...?!




<사례>
 나이트에 만난 그 때문에 고민인 B양...! 첫 만남 이후로 일주일 내내 만나오는데 걱정이다. 그의 본심은 무엇일까. 자기를 간보는 것인지 쉽게 생각하는 것인지에 대해서 고민하는데... 이 남자의 심리를 알아낼 방법은 없는것인지... 그리고 나이트에서 만난 관계는 정상적인 연애가 힘든 건지...?!













 나이트에 가는 이유가 흥겹게 놀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남자는 여자를, 여자는 남자를 그리워하는 것이 본성이구요. 나이트라는 장소가 그러한 목적으로 만들어 진 곳이니 만큼 그러한 마음으로 가는 것은 부정할 수 없을 것입니다. 없다 하더라도 일말의 기대감은 져버릴 수 없습니다. 본성이니...

 

 하지만 사람은 항상 변합니다. 장소나 상황에 따라서 마음이 많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디서 만났느냐보다는 어떻게 진행해 가느냐가 더 관건입니다. 진행해 가는 과정이 나이트에서 만난 관계처럼 진행되면 안 좋은 것이고, 그래도 정상적으로 서로 호감을 얻고 제대로 연애하는 감정으로 만나가면 나쁘지 않은 것입니다.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한 것입니다. 나이트라는 단어를 떨쳐버릴 정도로 진지하고 순수하게 연애감정을 키워가는 데이트를 한다면 무엇이 문제가 되겠습니까. 다만 속으로 서로를 가볍게 여기지는 않는지가 문제가 되겠지요. 그렇지만 않는 다면 술집여자와 진실되게 사귀는 사람이나 바람둥이 남자를 순정파로 만들어 버리는 연애사들 처럼 정신적인 교감을 하는 연애를 할 수 있겠지요.

 

 

 상대방이 진실되느냐 아니면 간을 보는 것이냐를 알아보는 것은 사실 어렵지 않습니다. 이상한 길로 가느냐 아니냐를 실시간으로 제대로 모니터링 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무에 문제가 되겠습니까?! 그냥 편하고 자신있게 만나보면 되는 것입니다. 자신의 마음이 홀딱 넘어갈까 걱정인가요...? 그렇게 따지면 과연 어떤 사람이든 위험하지 않겠습니까?

 

 자신의 마음을 쉽게 줘버리면 그 상대가 아무리 순수하고 진실된 사람이라 하더라도 상처를 받기 쉽습니다. 그런 거 아닌가요? 꼭 상대가 바람둥이가 아니라도 말입니다. 그러니 너무 미리 겁먹고 머리를 따지려 하지 말고 순수하게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그 사람이 이상한 행동을 하는지만 제대로 체크하면 될 듯 합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https://youtu.be/kxuYR-zUPGI

 

<연관글>

[연애고민] 같은 알바생.. 다른 시간대의 그녀!
[연애고민] 알바생에게 호감이 있는데 접근을 어떻게...
[연애고민] 10살 차이 나는 남녀관계
[연애고민] pc방 알바녀에게 번호 따는 법! 알려주세요.
[연애고민] 직장 상사를 짝사랑하는 마음...
[연애고민] 협력체 여성직원에게 말걸기
[연애고민] 작업...!
[연애고민] 작업기술을 연구하는 남자...!
[연애고민] 작업을 잘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