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협력체 여성직원에게 말걸기



<질문요약>


 직장인 남자입니다. 협력업체 여직원이 일 관계로 종종 들르는데... 내심 맘에 듭니다. 어떻게 말을 걸어야 할지 도통 어렵네요.ㅜ.. 어떤식으로 초기에 접근해야 할지 힌트를 좀 주세요...













 우선 초기 접근전에는 약간의 유머와 함께 밝은 모습이 가장 좋습니다. 그 이상의 초기 접근전의 이상적인 모습은 없습니다. 사람은 기본적으로 밝은 것에 끌리는 심리적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어두운 것을 싫어하는 것의 반대이죠. 편의점이 24시간을 시도해서 성공한 유일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밤에 돌아다니는 사람이 꽤 많죠~)

 유머는 여유가 있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머를 부리는 남자는 덩달아 '여유' 까지 갖춘 사람으로 보이는 효과도 발생합니다. (좋죠?~) 그래서 항상 밝은 미소로 인사를 하는 것부터가 시작되어야 할 기본 요소입니다...!

 

 거울을 보면서 연습합니다. 그리고 미소가 아름다운 남자 배우들이나 연예인들의 동영상을 보면서 (계속 반복 재생) 연습합니다. 이게 필수적인 초기 연습입니다. 꼭 마스터 해야합니다. 미소천사 손호영이나 살인미소 김재원 등등과 같은 정도는 아닐지라도 최소한 '이상한 남자, 찌질한 남자' 의 인상을 주지 않으려면 밝은 미소는 필수적입니다. 더더군다나 말건다고 긴장해서 우중충한 인상을 하고 그녀를 대하면... (말 안해도 아시겠죠?)

 여자든 남자든 밝은 사람을 좋아합니다. 거기에 약간의 유머까지 있으면 대박 납니다. (대부분의 바람둥이나 연애를 잘하는 사람들의 특징입니다.)

 자... 가장 기초적이고 현실적인 얘기를 해드렸습니다. 밝은 미소와 인사...! 이것부터 성공적이라면 나중에 무슨 말을 건네도 그녀는 밝은 미소로 답할 것입니다. 이해되십니까? 기초적인 좋은 인상을 심어주라는 것입니다. 그래야 나중에 작업 멘트를 해도 최소한 그녀가 쌩~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명심 또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헌팅남이 가져야 할 마음자세
[연애고민] 헌팅으로 연락처를 받았는데...그 후
[연애고민]헌팅의 요령(우연히 본 여자에게 접근 방법)
[연애고민] 혼자있지 않는 여자에게 말걸기
[연애고민] 강의시간에만 보는 그녀...!
[연애고민] 연락처를 받아냈습니다. 근데 그후는..? ㅜ
[연애고민] 학원에서 맘에 든 그녀...
[연애고민] pc방 알바녀에게 번호 따는 법!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