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소개팅

[연애고민] 키 큰 남자와의 소개팅 ..ㅜ



<질문요약>

 키가 158센티인 B양은 키 큰 남자와의 소개팅을 앞두고 고민에 빠졌다. 상대 남자는 183cm...! 자신은 키 큰 남자를 별로 선호하지도 않는데다가 그렇게 키 차이가 많이 나면 상대방이 자신을 비호감을 보지는 않을까 걱정이다. 만나기는 해야겠는데 대체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할지...













 확실히 키가 문제이신 건가요...?! 정말 확실히 키가 문제이신 건지요... 님이 말하는 그 183cm의 남자분이 만약 구하라, 한승연, 김태희, 조여정, 송혜교, 유진 (대부분 프로필에 160~163 으로 기재해 놓았습니다만 실제로는 158 정도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등의 여성과 소개팅을 하게 된다면 어떨까요...?!

 극단적인 비교를 하자고 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연예인들은 이미 외모가 되는 사람들 중에서 선별한 사람들이고 또한 엄청나게 가꾸는 것도 압니다. 그런데 그들이 다 님과 비슷한 키이지만 절대로 소개팅에서 퇴짜 맞을 가능성이 거의 없어보인다는 것 ...! 그것을 말하고 싶었습니다.

 

 주변이나 아니면 길에서 보는 커플 중에는 키 차이가 많이 나는 사람들도 종종 있습니다. 물론 눈에 조금 띄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크게 띄이는 정도는 아닙니다. 그 커플들도 속으로는 엄청 남의 시선을 신경쓸까요? 글쎄 모르겠군요. 하지만 신경쓰면서 다닌다면 참 쓸데없는 걱정을 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마음으로 서로 보듬어 주는 사이가 최고로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결론입니다) 정말 비정상적으로 키가 문제가 된다면 (님이 130 이나 140대 라면 .. 또는 남자가 2 미터 10 정도? ) 조금은 고민해 볼 필요도 있겠지만 그것 또한 사랑 앞에서는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처음 만나서 서로 키만 보고 상대방에 대해서 판단을 종료한다면 더 두고볼 사이가 아닌 것이지요. (가벼운 판단 기준을 가진 사람들이라는 것이겠지요.)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https://youtu.be/kxuYR-zUPGI

 

<연관글>

[연애고민] 소개팅녀 택시비 줘도 괜찮을까요..?
[연애고민] 떨리는 첫 소개팅
[연애고민] 소개팅해야 하는데...
[연애고민] 소개팅 후의 여자 반응
[연애고민] 소개팅 이후 두번째 만남!!!
[연애고민] 소개팅을 하여 사귀게 된 그녀
[연애고민] 혼란스럽다는 문자를 보낸후 잠수탄 애인..
[연애고민] 그녀의 문자 하나에 흔들리는 마음
[연애고민] 문자와 대화요령에서 고민...
[연애고민] 문자로 알 수 있는 상대방의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