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짝사랑

[연애고민] 남자입장에서 여자와 아는 여동생의 차이점은?



<질문요약>


 정말 궁금한 남자가 있습니다. 저를 어떻게 보는지가 젤 궁금해요. 저한테 장난도 치고 때로는 아버지처럼 잘 챙겨주기도 해요. 단순히 여동생으로써 잘해주는 것인지 다른 감정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아직 저는 그 남자에게 많이 빠지진 않았어요. 그래도 궁금해요. 남자가 여자로 생각할때와 아는 여동생으로 생각할때의 차이점은 뭘까요??

















 남자가 아는 여동생으로 생각하는지 여자로 생각하는지의 기준은 단 한가지입니다. 아주아주 쉽게 표현하자면 '내가 들이댈만한 여자인가?' 라는 기준입니다. 좀 속되게 표현했나요? 점잖게 표현하자면 내가 그녀를 만날만한 자격이 있는 남자인가.. 서로가 어울릴만한 남녀인가 등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남자가 또 의외로 굉장히 소심하고 낯을 가리는 동물인지라.. 

 

 남자는 여자의 인정을 받고 칭찬을 듣고 싶어하는 존재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를 펴지 못하죠. 남자가 모두다 여자에게 적극적인 것은 아니라는 말입니다. 뭔가 들이댈만한 틈을 찾지 못하게 되면 뒤에서 우물쭈물 하게 되있습니다. 

 일단 여자에게 남자가 장난을 치거나 때론 아버지처럼 챙겨준다면 백프로 관심이 있습니다. 관심이 있다해서 그것을 꼭 실행하지는 않지만 말이죠. 위에 말했던 기준에 의해 다가올지 뒤에서 찔러만 볼지는 결정됩니다. 물론 고정적이진 않고 유동적입니다. 기준은 하나지만 상황은 항상 바뀌니까요.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상황으로 전개가 되느냐에 따라서 그 남자가 적극적으로 나올지 아니면 계속 팔짱끼고 장난만 칠지는 유동적일 것입니다. 그 남자입장에선 아무튼 님이라는 여자에게 들이댈만한지에 대해서 확신이 와야할테니까요. 궁금하신 질문에 대해선 이렇게 답해드리면 될 것 같습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짝사랑하는 선배가 다른 여자에게 관심
[연애고민] 너무나 정을 주지 않는 야속한 남자친구
[연애고민] 양다리 걸치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나에게 호감이 있는건지 궁금한 한 남자..
[연애고민] 주변 실속없는 남자를 싫어하는 그녀
[연애고민] 자기 좋다는 여자 싫어할 남자 없나요?
[연애고민] 한살 연상의 여자를 짝사랑 ㅜ
[연애고민] 한정된 예산으로 이벤트를..
[연애고민] 새로운 남자친구가 생긴 후에도 연락
[연애고민] 사랑이란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