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군인남자친구 100일휴가때..



<질문요약>

 군인남자친구가 있는 곰신 여자입니다. 남친이 곧 100일 휴가를 나오는데 그리고 비슷한 시기에 만난지 2주년이기도 해요. 선물이나 이벤트 같은거 해주고 싶은데 어떤게 좋을지 모르겠어요. 좀 특별한거 없을까요. 남친을 감동시키고 기억에도 남는 그런거요!!


















 음식입니다. 남자를 감동시키는 것은 여자가 고생해가면서 자신을 먹이려고 해주는 음식을 먹을때입니다. 어머니가 항상 아들을 챙겨주면서 먹을것을 해주던것이 우리몸과 마음에는 기억되어있습니다. 여자친구에게서 어머니를 느꼈을때... 섹시속옷을 입고있는 모습보다 더 아름답게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마음의 감동으로 다가오니까요. 꼭..울리고 뭐 이런건 좀 유치합니다. 괜히 울리려고 생각하다간... 억지 감동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죠. (모아니면 도인데.. 안되면?? 정말 서로 썰렁하겠죠) 

 

 단순한 음식을 말하는 것인데 또 단순한건 아닙니다. 뭐 대단한 잔칫상을 하라는게 아니라 평범한 음식인데 그 질을 높이라는 얘기입니다. 그 질을 높여가는 과정자체가 님에겐 고생일 테니까요. 그리고 그 고생은 남자친구의 몸과 마음에 감동을 느끼게 해줄 밑거름입니다. 단순히 음식자체때문에 감동하는게 아닌 것이죠. 

 정성이 담긴 음식과 케이크.. 그리고 촛불.. 마음을 담은 편지를 낭독하는 시간... 이렇게 아주 단순하고 평범한 방법속에서도 그 질의 차이가(레벨의 차이가) 1부터 최소 100까지 있다고 하면 이해가 되시나요? 레벨 1로 하는 것과 레벨 100으로 하는 것에는 무한한 차이가 있죠. 

 억지 이벤트... 그냥 포기하세요. 좀 특별한 이벤트? 그런건 없습니다. 님의 마음이 특별하면 그 시간 자체가 특별해지는 것이죠. 진정한 마음... 그게 99%입니다. 1%는 평범하지만 진실된 방법이면 됩니다. 

 ps. 저도 이것저것 잔머리 잘 써드리고 요령이나 방법 잘 짜드리는 사람이기도 하지만.. 지금 님의 상황에서 필요한 얘기를 해드린 것입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곧 군대가는데...여자친구가.. -.-
[연애고민] 군인남자친구에게 생일선물... 고민
[연애고민] 군대에 있는 남친이 연락이 안되요..!
[연애고민] 100일된 B형 여자친구 ㅠ
[연애고민] 여성에게 100일 선물로 무엇을?!
[연애고민] 커플링 전해주며 마음을 전하고 싶은데..
[연애고민] 속옷선물해준다는 남친
[연애고민] 27세 남친의 생일선물 고민
[연애고민]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이에요.
[연애고민] 시계를 선물하려고 하는데...
[연애고민] 선물공세보단 매력을 장착하라...!
[연애고민] 여자친구 선물 이벤트! 급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