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6살연상녀가 저보고 남자로 안보이는다는..



<질문요약>

 20대초반의 남성입니다. 자수성가한 아버지 밑에서 성공하는 길에 대해서 배우고 있습니다. 빨리 성공하고 남자답게 변화하고 싶습니다. 20대 후반의 연상녀가 있는데.. 저보고 남자로 보이질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빨리 성공하고 남자로 보이고 싶습니다.



















 경제적인 능력이 갖춰지는 것과 남자로 보이는 것은 관련이 있어보이지만.. 사실상 크게 관련이 없다고 볼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돈이 많거나 뭐 운동선수로써 뛰어나서 유명하고 연봉이 쎄거나 하면... 남자답지 못한데도 여자가 좋아할까요? (뭐 생각없는.. 철없는 여자들은 좋아할지 모르겠지만) 답은 No~ 입니다. 

 남자답다는 것은 여자를 포용하거나 보호해줄 수 있고 이해해주며 감싸주고 배려해주...(다 똑같은 소리임) 등등.. 그래야 합니다. 여기서 '돈' 이 작용하는 부분이 과연 얼마나 됩니까? 물론 현실은 돈이 있어야 살아가지만..당장 굶어죽을 정도의 거지같은 수준이 아닌 다음에야.. 큰 관련이 없다고 봐야죠. 

 

 나름 성공한 자리에 있으면 여자들이 줄 설 것 같나요? 생각보다..그렇지 못할 겁니다. 일단 조건보고 다가오는 여자들은 좀 있을 수 있겠죠. 이건 외모가 잘생긴 남자의 경우와 비슷합니다. 그런데.. 좀 만나보고 대화가 안통하거나 재수가 없거나 어리거나 뭐 기타 등등.. 맘이 안 맞으면 금새 떠납니다. (조건보고 꽃뱀처럼 매달리는 여자들을 제외한다면..) 

 지금 연상의 어떤 여자가 님에게 '남자로 보이질 않는다..' 라고 말하는 것은 경제적 여건을 놓고 말한게 아닙니다. 그냥 '정신이 어리다' 라는 뜻입니다. 정신을 키워야지 돈만 열심히 벌어서는 그녀의 마음을 얻기란 ... (전혀 엉뚱한 쪽을 파는 셈..) 

 물론 사업에서도 정신적 수준이 높아져야 성공하는 것에는 같은 맥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허나.. 연애와 비교하면 같으면서도 틀립니다. 연애는 한 사람(한 이성=여자,남자)의 마음을 얻기 위한 정신력이 필요한 것이고 사업은 여러사람이나 직업적, 일적인 관련의 수준을 키우는 것이라 패턴은 비슷하나 내용은 또 틀린 셈이죠. 제 상담하신 분들중에... 과연 경제적으로 성공한 자리에 있으신 분들이 있었을까요 없었을까요? (적지않게 있었습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좋아하는 남자에게 선물을..
[연애고민] 거지같은 남자 만날까 두려운 결혼
[연애고민] 남자친구에게 줄 100일선물
[연애고민] 여자들은 소심한 남자를 싫어할까요? ㅜ
[연애고민] 준비된 남자가 되라...(제발!!)
[연애고민] 나쁜남자 스타일의 남자친구..!
[연애고민] 그녀는 나를 남자로 생각하는지 그냥 친구로..?
[연애고민] 남자입장에서 여자와 아는 여동생의 차이점은?
[연애고민] 남자들은 여자들과 수다떠는게 어색한가요?
[연애고민]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는?
[연애고민] 남자가 고백하는 것에 대해 궁금증
[연애고민] 20대남자의 포경수술고민
[연애고민] 잠자리만 원하는 남자들..
[연애고민] 남자가 흘리는 눈물의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