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연애에 답이 있을까요? ㅜㅜ



<질문요약>

 20살 남성입니다. 연애에 답이 있을까요? 저는 없는거 같아요. ㅠ 저는 제가 좋아하면서 다가가는 것을 못합니다. 그냥 차라리 소개를 받으면 소개팅녀에겐 어렵지 않게 대할 수 있어서 더 편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게 된 상대에겐 소심해지고 많이 챙겨주는 스타일입니다. 여자들은 어떤 상황에서 진심을 느낄까요. 편한 관계에서 감정이 생길수도 있지만 말에요.







 











 연애란 답이 없다라..
연애의 명사적 뜻은 '연인 관계인 두 사람이 서로 그리워하고 사랑함' 입니다. 그럼 또 연인은 '서로 열렬히 사랑하는 관계에 있는 두 사람. 또는 몹시 그리며 사랑하는 사람' 이라고 사전에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공통적으로 나오는 내용이 흥미롭네요. 

 '서로 그리워한다..' 

 이 그리워한다라는 말에서 연애의 답을 한번 찾아볼까요. 서로 사랑하는 관계의 두 사람이 그리워하면서 진행하는게 연애라는 것인데 그러면 연애의 답은 서로 떨어지지 않기 위해서 간절히 노력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워한다는것은 서로 떨어지기 싫어하는 심리니까요. 붙어있고 싶다는~ 

 

 그러면 소개로 여자를 만나든 그냥 알고 지내면서 짝사랑으로 시작을 하든간에 계속 붙어있을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가면 되는 것입니다. 여자들은 그러함속에서 많이 사랑에 젖어들게 되구요. 남자보다 더..

 

 여자들이 주로 좋아하는 로맨스 소설, 영화 등을 한번 탐독해보십시요. 그러면 여자들이 어디서 진심을 느끼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계속 같이 있어줄 남자를 찾는 것입니다. 

 '그게 뭐가 어려워?! 난 평생 같이 있어줄 수 있는데???' --- 라고 말하실 남자분은 아래 내용 보십시요. 

 정말입니까? 그녀와 열심히 질리도록 사랑을 나누고(성관계 포함) 할거 안할거 다 하고서 질려도 계속 같이 있어줄 겁니까? 정말?? 지금 아쉬워서 그런 말 하는건 아니구요? 

 위에 말한 것에서 무조건적으로 자유로울 수 있는 남자는 없습니다. 항상 갈등의 연속입니다. 그리고 또한.. 여자들도 이 점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고 항상 제 1순위로 걱정하는 부분입니다. 이게 연애하는 남녀간의 갈등의 근원이죠. ^ ^
 

 

 

 

 

<연관글>

[연애고민] 연애라는 뜻의 본질
[연애고민] 연애경험 많은 남자.. 하지만...
[연애고민] 30살까지 연애 못해본 남자
[연애고민] 연애를 하고 싶은 30대 남자
[연애고민] 연애고수 남편과 순진한 아내..
[연애고민] 장거리 연애 그리고 나이차이
[연애고민] 쓰레기 연애심리책이 많은 이유
[연애고민] 지루해져버린 연애..
[연애고민] A형 남자와의 연애
[연애고민] 마음이 변해가는 연애
[연애고민] 연애에 대한 진지한 고찰..
[연애고민] 군인의 연애 고충기..
[연애고민] 연애와 결혼은 별개일까요?
[연애고민] 실패한 연애.. 어떤 해결을 해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