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결혼고민

[연애고민] 연애고수 남편과 순진한 아내..



<질문요약>

 20대 중후반의 결혼한 여성입니다. 전 연애에 대해서 잘 몰라요. 반면에 30대 초중반의 남편은 연애에 고수라고 할까요? 많이 만나도 보고 연애도 많이 하고 암튼 고수..ㅜ 남편같은 연애고수는 여자가 좀 통통 튀고 여우짓도 잘해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저는 모르겠어요. 전혀 그런걸 못해요.. 저랑 있으면 지루하다고 하네요... 위축이 되서 제 활발한 성격도 축 늘어졌어요.. 오죽하면 혼인신고 안했으니까 이혼하고 다시 남자 숱하게 만나볼까하는 욱하는 기분까지.. 제 자신이 정말 바보가 된 것 같은 기분입니다.. 살다보면 과연 남편에게 인정을 받을 날이 올까요? ...







 










 다정다감이라...? 남편분이 다정다감하고 연애에 고수라고 하셨나요? 아닌거 같은데요. 그냥 아직 '애' 네요. 미안합니다. 남편분을 평가절하해서... 그냥 저는 직관적으로 나오는대로 말하는 타입이라 그랬습니다. 다정다감하다는 표현과 지금 님이 말하는 남편분의 모습이 매치가 안되서요. 서로 뜨겁게 사랑하지 못해서 집에서 뭐 음식 시켜먹는다고 하셨나요? 그게 다정다감한게 아니죠. 그냥 이기적이고 귀차니즘적인 평범남일 뿐이죠. 왜 연애고수라고 하시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 (나름 연애고수라 칭할 수 있는 저로써는...) 

 

 설사 지금 부인이 조금은 맘에 안든다치더라도 그걸 그렇게 대놓고 느끼도록 하는 남편의 모습 자체에서 저는 크게 공감할 수 없고 연애고수라고 말하기도 아까울 정도이며... 그냥 '애' (어린이)라고 밖엔 칭할 용어가 없다는 느낌입니다. 자기 와이프 하나 행복하게 해주지도 못할거면 왜 결혼을 했으며... 결혼해놓고는 '여우같은 여자가 그립다..'라고 칭얼대고 있는 어린애일 뿐...  

 더군다나 혼인신고도 안 할 거 보면..정말 이해가 안되는 부부일 뿐이네요. 

 님의 질문인 중에 님도 연애고수가 될 수 있냐는 말에.. 물론 여러명을 사귀지 못했다 하더라도 한 사람을 통해서라도 연애고수가 될 수 있습니다. 100명의 싸움꾼들과 싸워본 경험이 있어야만 싸움 고수가 되는게 아니라 100명의 싸움꾼들과 싸워오면서 내공을 키워온 한 명의 고수와 이리저리 많은 1대1 대결을 하면서도 실력을 키울 수 있을테니까요. 

 그리고 자세히 말하긴 너무 길어서 생략하지만... 지금 상황으로 분명 갑이 남편일 것 같으시겠지만.. 제 직감적으로 갑은 '님' 이라는 것..! 이게 젤 중요한 사항이네요. 아마 이혼하는 상황으로 간다면 남편이 무릎꿇고 빌게 될 겁니다. (과정 다 생략하고 결과론적인 얘기만 한 것임.. 이해를 잘 하셔야 함)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결혼은 장난이 아니다!
[연애고민] 결혼 8년차..
[연애고민] 결혼비용 고민 (직업군인)
[연애고민] 결혼에 속궁합이 중요한가요?
[연애고민] 결혼전까진 성욕을 억제해야하는 것인가..
[연애고민] 결혼할 남자가 있다고 떠난 그녀..
[연애고민] 결혼을 앞두고 부모때문에..이별
[연애고민] 결혼문제로 다투다가 헤어진 여친의 심리는...
[연애고민] 결혼정보회사 선택시에 주의사항은?
[연애고민] 아파트 없이는 결혼못하는 현실..
[연애고민] 결혼비용 때문에 고민입니다..
[연애고민] 너무 구속받는 결혼생활
[연애고민] 아버지의 결혼반대 그리고 자살충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