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여자를 많이 사귄 남자..

 

<질문요약>

 

 여자를 많이 사귀어본 남자에 대해서 어떨까요. 여자에 대해서 잘알고 잘해줄 수 있겠죠? 그런데 여자 입장에선 남자친구가 과거가 많으니까 기분 나쁠수도 있고.. 과연 여자를 많이 사귀어본 남자.. 여자 입장에서 좋을까요 나쁠까요?

 

 

 


 

 

 

 흥미로운 질문이네요. 연애경험이 많은 남자가 좋으냐 아니냐... 제가 코미디 프로를 즐겨보는 편인데 케이블 방송중에 '코미디 빅 리그' 라고 있죠. 거기서 '사망토론' 프로 아시나요. 주제를 가지고 서로 누가 맞냐 틀리냐를 토론하는 것이죠. 예를 들면 '도박왕 김태희' vs '저축왕 오나미' 를 주제로 했던 경우도 기억나네요. 저축을 많이 하는 오나미 처럼 생긴 여자가 좋냐 맨날 도박을 하는 도박왕 김태희가 좋으냐..라는 토론 주제였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해서 '연애경험이 많은 남자'란 양날의 검입니다. 잘 쓰면 좋고 잘 쓰지 못하면 나쁩니다. 내가 감당할 수 있으면 좋고 아니면 피해를 보게 됩니다. 날이 잘 선 칼(명검)을 가지고 휘두르다보면 내가 목표했던 대상을 잘 짜를수도 있지만 잘 다루지 못하다간 내 팔, 내 다리를 벨수도 있습니다. 날이 무디거나 또는 그냥 목검(나무)을 가지고 휘두르면 내가 다칠 가능성은 적죠. 상대를 베는 것은 약해질테구요..

 

 과거를 잘 청산하고 나만 바라봐주는 남자가 되었다면 전의 연애경험들은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여자에게 어떻게 해줘야 여자가 좋은지를 잘 아는 남자니까요. 쑥맥인 남자는 순수함은 있지만.. 때로는 불편함이 되는 것이기도 합니다. 답답하기도 할테구요. 아무튼 정답은 내가 잘 컨트롤 할 수 있냐 없냐가.. 기준점이 됩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의미없어진 관계가 서글픈.. 이별

 

[연애고민] 스무살.. 남친과의 관계후에

 

[연애고민] 남 연애상담만 잘해주고 나는 정작..ㅠ

 

[연애고민] 섹시하고 이쁜 카페 알바녀를..

 

[연애고민] 연애를 잘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연애고민] 여자들이 끌리는 남자란?

 

[연애고민] 다시 최선을 다해 잡고 싶은 그녀 ㅜ

 

[연애고민] 바람둥이를 좋아했어요..

 

[연애고민] 과거 연애의 트라우마

 

[연애고민] 연애경험 많은 남자.. 하지만...

 

[연애고민] 유부녀를 사랑하게 된 사연..

 

[연애고민] 남자를 많이 만나보는게 좋을까요 나쁠까요?

 

[연애고민] 연애경험도 없고 인기도 없는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