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남자만 매달리는 연애

<질문요약>

 

 무조건 잘해주는 남자에 대해서 여자들은 매력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을까요? 매일 사랑한다고 하고 애정표현하고 연락도 자주 하고 그러면 여자들은 어떨까요. 제가 그런 남자중에 하나입니다. 여자입장에선 질릴 것 같은데 ㅠ.. 그래서 그런지 여친은 연락을 잘 안합니다. 그리고 저만 매달리고 여친은 표현도 잘 안하고 그렇습니다. 이제 3달 넘게 사귀었는데 저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ㅠ

 

 

 

 

 


 

 

 

 

 

 무조건 잘해주는 남자는 재미가 없습니다. 매력이 있고 없고는 별개의 문제죠. 무조건 잘해주면서도 매력이 있으면 여자 입장에서 '따봉' 인 것이고, 무조건 잘해주는데 매력이 없으면 '질.리.는 남.자' 인 것이죠. 아주 간단한 결론입니다. ^ ^~

 

 표현을 많이 해주고 사랑한다 말하고 연락도 자주 하는 남자... 여자들이 원하는 남자입니다. 그런데 왜 차이느냐? 위에 말한 명제대로 말하면 '매력'이 없어서 그런 것이죠. 그렇게 해서 매력이 없는게 아니라 매력이 없는 남자가 그렇게 하니까 효과가 거의 없다시피 한 것입니다. 이 점을 명확히 구분짓고 싶네요. ㅎ.ㅎ..

 

 여자친구는 님에게 연락도 잘 안하고 표현도 안한다? 그런데도 그 여자가 여전히 좋다구요? 그건 그녀가 매력이 있는 타입이라서 그런 것입니다. 우리가 연예인에게 홀딱 빠져서 좋아할때.. 그 연예인을 언제 만난적이라도 있나요? 그 연예인이 우리앞에 나타나서 막 표현해주고 잘해주고 연락하고 그랬나요? 아닙니다.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본인들 노래 부르고 연기하고 한 것이죠. 그러면 우리는 그냥 그 노래를 좋아하고 연기한 작품(드라마,영화)만 재밌게 보면 됩니다. 그런데 왜 연예인을 좋아하죠? 이유는... 매력이 있으니까요.

 

 연애에서 제일 목숨걸고 지켜야할 것.. 또한 키워야 할 것은 바로 '매력' 입니다. 매력이라는게 대체 뭐냐? 한마디로는 표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복합적인 그 사람만의 끌리는 요소들이니까요. 한두가지로 규명지을 수 없습니다. 정우성, 전지현 등등.. 매력있는 연예인들의 .. 그 매력이라는 것을 한두마디로 표현할 수 있나요? 그런것과 같습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일방적으로 잘해주는 남자를 질려하는 여자

 

[연애고민] 떨어져있으면 멀어진 느낌이 드는..

 

[연애고민] 남자다운 남자 vs 잘생긴 남자 vs 편한 남자?

 

[연애고민] 두달 사귄 20대 초반 대학생 커플

 

[연애고민] 자기 좋다는 여자 싫어할 남자 없나요?

 

[연애고민] 진심을 다해 편지를 썼습니다! 그런데..

 

[연애고민] 남자친구에게 진심을 담은 편지를 쓰고 싶어요...

 

[연애고민] 여자친구의 부모님과의 갈등...

 

[연애고민] 남자친구의 집요한 스킨쉽...

 

[연애고민] 시간을 갖자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사랑이 아닌 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