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항상 힘들어하는 애인에게 줄 선물..

<질문요약>

 

 애인이 학교 다니느라 힘들어하고 뮤지컬 연습생이라 매일 학원에서 연습하다보니 너무 피곤해 하더라구요. 몸에 피멍도 들고 힘들어하는데 뭐라도 해주고 싶어요. 어떤 선물을 주면 좋을까요. ㅜㅜ

 

 

 

 


 

 

 

 

 두가지의 방식이 있습니다. 하나는 평소에 사소하지만 필요한 것들로 가볍고 기분좋게 주는 것과 두번째는 한가지의 아이템이 아닌 여러가지의 아이템(조합)을 잘 섞어서 주는 것입니다. 두가지 모두를 할수도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수순은 필요하겠지만..)

 

 뮤지컬 연습생이라 항상 피곤해하고 한다고 해서 피로회복제 같은 것을 생각하기 쉬운데 너무 뻔한 것은 큰 감동을 줄수 없습니다. 그런거야 그녀 본인도 알아서 먹기도 할 것입니다. 꼭 안먹더라도.. 그건 절대적으로 필요하지 않아서겠죠. 저 같으면 우선은 쿠폰을 하나 만들겠습니다. 이름하야 '보양식 쿠폰' 이렇게.. 이것을 기분좋게 주면서 말빨을 잘 세우는게 더 효과를 증대시킵니다. 너무 비싸진 않더라도 중가정도의 그녀가 좋아할만한 몸에 좋은 보양식으로 함께 먹으러 가는 쿠폰인 것이구요. 자세한 설명을 더 필요없겠죠?

 

 위에 내용은 평소 사소하지만 필요한 것들로 해주는 것의 하나의 예입니다. 그 외에도 많이 있을 것이지만 그것을 어떤식으로 주느냐에 따라서 효과는 달라지니까 그런 부분도 디테일하게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의 방식은 꼭 하나만 줄 생각보단 연관성이 있거나 없더라도 그녀의 여러가지 상황에 필요하다 싶은 것들을 모아서 주는 것입니다. 좀 더 정성이 느껴질 수 있는 것이죠. 첫번째의 방식을 하다가 중간에 그녀에게 좀 더 대쉬를 해야겠다 싶을때 주면 좋습니다. 핵심적인 내용들은 어느정도 설명드린 것 같네요. 화이팅 입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속옷선물해준다는 남친

 

[연애고민] 여성에게 100일 선물로 무엇을?!

 

[연애고민]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이에요.

 

[연애고민] 선물공세보단 매력을 장착하라...!

 

[연애고민] 시계를 선물하려고 하는데...

 

[연애고민] 연인간에 좋은 선물이란...?

 

[연애고민] 여자친구 선물 이벤트! 급해요

 

[연애고민] 여자에게 고백하는 법

 

[연애고민] 바쁜 캐리어우먼에게 대쉬하기...!

 

[연애고민] 뚱뚱해서 이성에게 외면당하는 처지..

 

[연애고민] 연애소심남의 짝사랑 ㅜ

 

[연애고민] 커피숍에서 이벤트하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