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운동하는 남친에게 줄 선물

<질문요약>

 

 남자친구가 운동을 해요. 그래서 자주 피곤해 하거든요. 영양제나 비타민 같은것을 줄까요.. 아니면 건강식품 같은 것을 줄까요. 피곤해 하는 것에 대해서 걱정도 되고 선물도 해주고 싶어서요. 남친이 부담느끼지 않는 선물이어야 할텐데 어떤게 좋을까요.

 

 

 


 

 

 

 영양제 등등.. 그냥 기분 상 먹는 것이지 실제로 도움은 안됩니다. 운동을 선수 클래스로 하는 사람에게는 더더욱 도움이 안됩니다. 일반인들 기분 전환용으로 먹는 것이죠. 그런 선물은 그래서 지양하는게 좋겠습니다. (진정으로 도움이 될만한 것은 까다롭게 연구해서 접근해야 할 문제라.. 일반인인 님이 고르기가 어려움..)

 

 기분을 좋게 해주는 깜찍한 선물을 해주던지 아니면 정신의 비타민을 주는게 가장 좋습니다. 아니면 커플 마사지 같은 곳에 가서 님이 계산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사람에게 가장 기운이 나는 것은 '정신적 즐거움(엔돌핀)' 입니다. 그러면 몸 속의 면역력이 증가해서 피로를 좀 더 이겨낼 수 있는 것이죠. 그리고 비싼 영양제 등등.. 보다 차라리 남친이 평소에 뭘 즐겨 먹는지 은근히 물어봐서 그런 쪽으로 잘하는 맛집에서 한턱 쏘는게 선물보다 낫구요.

 

 가볍게 줄 수 있는 선물도 나쁘지 않습니다. 운동을 하니까 모자라든지.. 좀 크고 좋은 수건 등도 유용하고 좋습니다. 스포츠용 좋은 양말도 있네요. 그런 것들과 마음을 담은 몇마디 쓴 카드 등이 좋습니다.

 

 '오빠는 항상 멋져.. 나에겐 최고의 운동선수야. 조금만 더 힘내 꼭 최고가 되리라 믿어..! ^ ^'

 

 이런식으로 '난 너를 믿는다. 최고가 될 것이다.' 라는 식의 정신을 고양시켜주는 메시지가 좋습니다. 피곤하다고 할때 애교식으로 두피 마사지나 가벼운 안마를 해줘도 좋습니다. 잘하는게 필요한게 아니라 그냥 부드럽게 어루만지듯이 해주면 좋습니다. (꼭 제대로 된 것이 필요한게 아니라 스킨쉽-성적인 것이 아님-과 기분 문제)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속옷선물해준다는 남친

 

[연애고민] 여대생에게 줄 부담없는 선물

 

[연애고민] 27세 남친의 생일선물 고민

 

[연애고민] 색다른 프로포즈...!

 

[연애고민] 여성에게 100일 선물로 무엇을?!

 

[연애고민] 선물공세보단 매력을 장착하라...!

 

[연애고민] 시계를 선물하려고 하는데...

 

[편지대필] 당신의 마음을 당신보다도 더 디테일하고 정확하게 써드립니다.

 

[연애고민] 연인간에 좋은 선물이란...?

 

[연애고민] 여자친구 선물 이벤트! 급해요

 

[연애고민] 여자에게 고백하는 법

 

[연애고민] 크리스마스 이브 추천 데이트코스는?

 

[연애고민] 이벤트도 돈들여서 했는데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