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소개팅

[연애고민] 먼저 연락안하면 연락이 오질 않는.. ㅜ



<질문요약>

 소개팅녀와의 문제 때문에 고민입니다. 쉽게 말해서 만나면 잘 지내고 즐겁게 시간을 보냅니다. 그런데... 헤어지고 나면 연락하는 문제에 있어서 절대로 제가 먼저 하지 않으면 먼저 오질 않습니다. 미묘하게... 그런게 신경이 쓰입니다. 혼자서 설레고 해봐야 나중에 실망이 클텐데.. 그녀 마음이 뭘까요. 그녀가 저에게 마음이 없는거라면 빨리 그만두고 싶습니다. ㅜ














 괜히 혼자 설레이기 싫다?
실패할게 두려워서 도전하기 싫다는 소리군요. 대체 연애하면서 상대방의 마음을 속속들이 꿰뚫어보면서 하는 사람이 어디있답니까? 님이 문자를 보내지 않으면 여자쪽에서 먼저 오지 않는게 고민이라구요? 문자 보냈는데 답변 없는 것보다 낫죠. 허허.. 

 너무나 소심하고 걱정이 앞서는 것 같군요. 물론 세상일은 항상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님이 걱정하는 그 일이 말입니다. 그런데 말이죠. 님이 그런 소심한 마인드로 접근하면 할수록 제일 가능성이 떨어진다는 사실은 모릅니까. 자신감 있게 해도 될까말까한게 남녀사이이고 연애인데 그렇게 소심한 마인드라니.. 

 

 그리고 중요한거...
대체 몇번 만났다고 님에게 그녀가 홀딱 반하기라도 해야한단 말입니까? 자신을 너무 특별하게 생각하시는군요. 어떤 연애가 몇번 만남만으로 반한단 말입니까. 그리고 어떤 여자가 적극적으로 남자에게 (연애초기에) 연락을 많이 하나요. 그런 여자는 거의 없습니다. 거의 대부분 남자가 여자에게 적극적인 것이 정상적인 모습이죠. 

 남자다움에 대해서 좀 인생 공부를 하셔야 할 것 같군요. 여자한테 차이거나 여자는 마음이 없는 혼자 안달하다가 뒤통수 좀 맞으면 어떻습니까. 여자를 아예 만나지도 못하고 고민하는 모태솔로들도 많은데...적어도 님은 여자와 소개팅도 하고 술도 마시고 함께 차도 타고 영화까지 봤다 아입니꺼.ㅎ... 

 자신의 입장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눈 앞에 상대에게 최선을 다하십시요. 사자는 한낯 토끼 한마리를 잡을때도 '전력'을 다한다고 했습니다. 님은 사자의 수준인가요? 평범하실 듯 한데... 쉽게 말해 제가 인정하는 잘생겼다고 하는 배우가 '정우성' 입니다. 정우성 조차도 한 여자를 만날때 최선을 다해야지만 그 여자가 마음을 허락할 것 같은데 말이죠. 제가 무슨 말 하려는지 알죠? 

 지금 상당히 잘못된 가치관을 갖고 생각을 엉뚱한 쪽으로 하고 있으니 빨리 고치십시요. 앞으로의 연애에 아무런 도움이 안됩니다. 당장의 만남이 깨질 수도 있습니다만... 잘못된 가치관을 갖고 있으면 앞으로도 계속 잘 안풀릴 겁니다. 시야를 길게 가지고 올바른 연애관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소개팅녀에게서 오지 않는 답장...
[연애고민] 소개팅 여자의 의미심장한 대답
[연애고민] 30대 소개팅 / 소개팅 대화법 궁금합니다.
[연애고민] 소개팅 후 세번째 만남뒤 연락두절
[연애고민] 소개팅녀의 문자 답변...너무 적습니다
[연애고민] 소개팅녀에 대한 심리파악
[연애고민] 간호사와의 소개팅
[연애고민] 소개팅 후에 고백의 타이밍?
[연애고민] 소개팅 후의 만남
[연애고민] 소개팅했는데 남자가 연락을...
[연애고민] 소개팅남의 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