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일반연애고민

[연애고민] 돈많은 연상 vs 돈없는 어리고 이쁜여성

<질문요약>

 얼굴은 보통이고 돈 많은 연상의 누나와 어리고 이쁜 대학생 여자중에 선택해야 한다면 어느쪽이 좋을까요. 저는 20대 중반의 모태솔로 남입니다. 현실적인 관점에서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재밌는 질문이네요.

적어도 이 답은 님에게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 님이 현실을 더 중시한다면 돈 많으신 연상의 누님이 맞을 것이고, 현실보단 감성을 따르신다면 어리고 이쁜 여자가 맞겠지요. 물론 이건 단순한 조건과 외모의 기준만 들어간 셈이네요. 사실..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데는 그 외에 정신적인 교감, 교류의 부분이 제일 크거든요. 

 

 위에 두 여자 외에 3번째 조건의 여자가 있다면 전 그 여자분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어떤 여자냐.. 바로 님에게 최적화할 마음의 준비가 되있는 여자랄까요. 쉽게 말하면 궁합이라고도 할 수 있고.. 하지만 딱 맞는 궁합이 존재한다기보단... 결국 님을 사랑하고 님의 마음에 맞춰줄 수 있는 그런 보석같은(님의 입장에선..) 마음과 정신과 개념을 가진 여자입니다. 그 여자가 얼굴이 어떻든 조건, 돈이 얼마나 있든 상관없습니다. 그런 여자라면 님은 평생을 함께 하고도 남을만큼의 좋은 여자이니까요. 이 이상의 드릴 말이 없네요. 판단은 님이 하시길.. ^ ^~
 

   

* 유튜브로 위 사연내용 올려보았습니다 (꾸준히 사연내용들 추가 설명과 함께 유투브 게시할 예정입니다. 유튜브채널 구독+좋아요+알림 설정 바랍니다!)

 

 

 

 

<연관글>

[연애고민] 형편이 어려운데 결혼고민..
[연애고민]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중3의 여고생 누나 짝사랑하기
[연애고민] 세대차이로 헤어진 사연
[연애고민] 연락한대놓고 연락안하는 남친
[연애고민] 어른스러운 여자란? ㅜ
[연애고민] 저보고 몸보고 사귀냐는 여자친구
[연애고민] 동거하는 커플의 문제
[연애고민] 띠동갑 오빠의 헷갈리는 마음 ㅠ
[연애고민] 연상연하 커플, 그들의 고민은...?
[연애고민] 복잡하고 힘겨운 여자의 심리...ㅠ
[연애고민] 집안에서 반대하는 결혼...
[연애고민] 34살의 결혼 늦은걸까요?
[연애고민] 연상 연하이고 결혼을 생각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