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20대인데.. 손잡고 포옹이 전부 ㅜ


<질문요약>

 남자친구와 스킨쉽이 고민입니다. 너무 달라들어서가 아니라 너무 멀리하고 저를 가만놔둬서 고민입니다. ㅠ 제 친구들은 남친이 너무 들러붙어서 피곤하다는데 저는 반대에요. 제가 손도 먼저 잡고 포옹도 제 요구로 한거라는..ㅜ 자존심 정말 상해요. 사귄지는 5개월째 되가고 있구요. 저도 다른 여자들처럼 내숭도 떨고 싶고 그런데.. 이건참 ㅜㅜ 어찌해야할까요. 남친이 먼저 스킨쉽 하게 하려면...??





 




 

 

 결국 님이 진게 문제입니다. 먼저 무너지신거죠. 물론 일반적인 남자들보단 스킨쉽에 적극성을 보이지 않는 남자도 간혹 있겠죠. 그게 바로 님의 남친이구요. 어쩌면 둘의 관계는 여자가 남자보다 더 좋아하는 상태일지도 모르긴 합니다. 중요한 것은 어찌되었든 기 싸움에서 밀렸다는 것입니다. 

 물론 남친분이 스킨쉽을 가지고 기싸움을 한 것은 아닙니다. 그냥 님이 먼저 스킨쉽 부분에서 지고 들어갔다는 것이죠. 최대한 버텼어야 했다고 보입니다. 남친이 아직은 목이 마르지 않나본데.. 정말 목이 마를때까지 기다리는 인내, 인고의 시간을 보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이라도 정신 차리시고 한번 해보십시요. 최대한 은근 섹시(노골적이면 절대 안됨)한 옷차림, 화장, 머리.. 행동, 표정, 말... 등으로 남친분을 유혹하고.. 그러면서 스킨쉽은 절대로 먼저 다가오지 않는 한은 시도하지 마십시요. 자존심이 상한다면.. 그 자존심을 스스로 세우십시요.

 원래 자존심이라는 말 자체가 스스로 존귀하게 생각하는 마음입니다. 스스로를 챙기지 않으면서 남에게 세워달라고 할 자존심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최대한 이쁘게 보이면서 스킨쉽 부분에선 절대로 양보하지 말고 버티십시요.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스킨쉽을 싫어하는 여자

[연애고민] 은밀한 스킨쉽을 시도하는 남친

[연애고민] 스킨쉽 진도가 너무 느린 남친때문에..

[연애고민] 스킨쉽을 잘 안해주니 오해하는 여친..

[연애고민] 처음하는 스킨쉽.. 못느끼는건지?

[연애고민] 스킨쉽 고민.. 그리고 여행

[연애고민] 스킨쉽이 심해져 가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스킨쉽을 싫어하는 내 여자친구

[연애고민] 스킨쉽을 허용하지 않는 그녀

[연애고민] 스킨쉽 진도 언제 나가야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