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여자가 원하는 스킨쉽이란..

<질문요약>

 

 여자친구에게 스킨쉽을 하는 와중에 거절을 당한다면.. 그 순간에 그녀가 한번 팅겨보는 것인지 아니면 정말 싫어서 그러는 것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ㅜㅜ

 

 

 

 


 

 

 

 

 

 어떤 상황에서의 스킨쉽.. 어느정도의 스킨쉽이었는지가 우선 필요한 상황파악이겠네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여자가 원하는 수준의 스킨쉽은 때에 따라 다르고 또한 일반적으로 적당한 수위라는게 존재합니다. 하지만 남자는 그것을 뚫고 들어가야 하는 입장이기에 그녀의 방어적인 심리의 공백을 잘 파악해서 들어가야 하는 것이죠.

 

 여자들이 원하는 스킨쉽은 주로 부드럽고 분위기있으며 정신적인 사랑의 표현이 곁들여지는 것입니다. 어떠한 맥락(스토리)이 있으면 더 좋죠. 쉽게 말해서 이유가 있는 터치 말입니다. '너는 머리결이 너무 좋다~' 라면서 머리를 만지고 쓰다듬다가 자연스럽게 머리 자체를 감싸고 볼에다 살짝 뽀뽀를 한다든지... 이런식입니다.

 

 스킨쉽만을 노골적으로 추구하는 분위기는 out 입니다. 스킨쉽을 하는 와중에 자꾸 서로의 관계적인 대화를 시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포옹을 하고 있는 상황속에서 '허억허억..' 하고 거친 숨소리만 내면서 다른 부위로 바쁘게 손놀림만 시도할께 아니라 포옹을 한 상황속에서 우선 따뜻하게 안고 있다는 생각을 하면서 그것을 말로 표현하는 것이죠. '그냥..이렇게 안고만 있어도 참 좋다.' 든지.. '너가 느껴져서 너무 좋다..' 라는 등의 스토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사람은 어떠한 상황극에 끌려가기 쉽습니다. 재미나 흥미가 있으니까요.

 

 다시 한번 이런식으로 참고해서 시도를 해보면 여자친구가 크게 거부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단.. 위에 내용을 제대로 숙지했을때의 얘기겠지만...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너무 흥분한 나머지.. 급하게 진도를

 

[연애고민] 스킨쉽을 싫어하는 여자

 

[연애고민] 은밀한 스킨쉽을 시도하는 남친

 

[연애고민] 비디오방에서 스킨쉽을 노골적으로..

 

[연애고민] 손이라도 잡는 방법좀..ㅠ

 

[연애고민] 술먹고 장난치듯이 스킨쉽 들이대는 남자

 

[연애고민] 설렘이 없는 남친과의 연애..

 

[연애고민] 스킨쉽 진도가 너무 느린 남친때문에..

 

[연애고민] 처음하는 스킨쉽.. 못느끼는건지?

 

[연애고민] 빠른 스킨쉽의 남자 믿어도 되는것인지..

 

[연애고민] 스킨쉽을 잘 안해주니 오해하는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