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짝사랑

[연애고민] 정말 헷갈리는 여자의 마음

<질문요약>

 

 정말 여자 마음은 헷갈리고 힘듭니다. 잘해주는데도 잘 대응해주지 않고 고맙다고 하면서도 불편하다고 하는 여자 마음.. 정말 맘 고생 많이 하네요. 여자는 A형이고 저는 O형입니다.

 

 

 


 

 

 

 그냥 단순하게 생각하면 됩니다. 연애에서 '여자 마음 모르겠다..너무 헷갈린다..' 라고 말하시는 분들 많은것 같은데 제가 확실하게 정리해드리죠.

 

 여자 입장으로 가볼까요? 정말 자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이라고 가정해봅시다. 자신에게 들이대는 어떤 남자말입니다. 그럼 그녀가 할 수 있는 행동은 좀 더 단순하고 솔직하고 헷갈리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어쩌면 오히려 힌트를 마구마구 (엄청 티나지 않는선에서 - 기본 내숭:자존심 차원에서..) 날리기까지 할 겁니다. 왜냐 이 남자는 내가 원했던 남자고 놓치면 엄청 후회할께 뻔하니까요.

 

 자.. 다른 남자로 가정을 해봅시다. 그냥 저냥.. 평범한 남자가 자신에게 들이댑니다. 어쩔땐 좋기도 하지만 어쩔땐 너무 평범해서 별로입니다. 그래서 그렇게 좋을땐 좀 표현하고 안 좋을땐 냉담합니다. 그런데 이 남자는 막 자기를 되게 어려워하는 것 같습니다. 자기 눈치를 엄청 봅니다. 그러니까 소심해 보이기까지 해서 더 정이 떨어집니다.

 

 마지막.. 진짜 못난 남자가 들이댑니다. 이건 그냥 out 입니다. 내가 그동안 그나마 괜찮은 남자들과도 그냥저냥 만나다 끝냈었는데 이런 남자랑? 말도 안됨.. 당장 out~

 

 자.. 님은 두번째에 해당되는 남자입니다. 그리고 기회도 있지만 확실한 안전빵도 아닌 것이죠. 그리고 대부분의 연애는 거의가 두번째의 관계로 시작합니다. 엄청 좋은 남자가 세상에 얼마나 있을까요. 평범남이 훨씬 많은 세상이니까요.

 

 이젠 좀 여자가 덜 헷갈리시나요? 자신이 어떤 식으로 매력을 어필하고 여자 마음을 리드하느냐에 따라서 결과치는 달라지는 것입니다. 굳이 헷갈려할 필요가 없는 것이죠. 그냥 내가 못했구나.. 또는 내가 평범했구나 생각하면 됩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그녀와의 이별, 꼭 헤어져야 하는지..?!

 

[연애고민] 헤어졌다 다시 사귄 여친의 심리상태는?

 

[연애고민] 결혼을 원하는 남자 vs 그것이 부담스러운 여자

 

[연애고민] 날 떠난 그녀, 하지만 미련이 남은 그녀 친구로 지내자고 한다.

 

[연애고민] 좋아하는 그녀에게 따뜻한 차를 주려고 합니다...

 

[연애고민] 헤어진 여자친구...

 

[연애고민]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을 얻는 법

 

[연애고민] 복잡하고 힘겨운 여자의 심리...ㅠ

 

[연애고민] 다른 남자와 연락하는 여자친구에 대한 해결방법은...?!

 

[연애고민] 헌팅한 그녀, 문자 답변을 잘 안하는 이유는..?!

 

[연애고민] 연애초기, 여자의 마음을 얻기...!

 

[연애고민] 날 이용하는 여자친구의 마음...!

 

[연애고민] 문자를 잘 씹는 그녀...!

 

[연애고민] 여자의 허영심...?!

 

[연애고민] 착한 남자들에게 바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