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소개팅

[연애고민] 여자에게 잘보일만한 차는?



<질문요약>


 여자에게 잘보일만한 차는 뭘까요. 차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덩치가 큰 편입니다. 20대 중반이구요. 여자를 만나는데 차가 옛날꺼라 좀 소심해져서요. 대형차를 사야할런지.. 어떤지..

 













 소형차든 대형차든 운전석의 크기는 크게 차이가 나질 않습니다. 뒷자리나 트렁크가 크게 차이나죠. 소개팅을 위해서 차를 구입한다는 것 자체가 넌센스네요. 차는 여러모로 잘 따져야 하는데..  

 그냥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말하자면 외관, 내관이 깔끔하게 정돈되어있고 잡냄새가 나지 않는 일반 평범한 차...! 라고 말씀드리고 싶군요. 그 외엔 사람이 중요하겠죠

 

 차가 정말 끝내주는데 사람이 재수가 없다면? 사람이 옷 입은게 후지다면? 사람이 말하는게 텅텅 비어보인다면? 차에 아무리 큰 돈을 들이고 정성을 들였다 하더라도 말짱 황이라는 것이죠. 그냥 일반 준중형급 차를 깔끔하게 관리하고 잡냄새(술냄새,담배냄새,땀냄새 등등...)없이 타고 나간다면.. 그리고 좋은 매너와 좋은 음악을 구비하고 여성의 마음을 편하게 해줄 수 있다면 그 여성은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평가를 할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너무 작은 차나 너무 큰 차는 (한마디로 튀는 차) 지양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굳이 튀는 것이 좋은 평가를 받기는 어려운 확률때문입니다. 적당한 사이즈가 좋습니다. 국산 준중형이나 중형정도면 적당하겠죠. 차종을 굳이 고르는 것은 의미가 없으니 본인이 사고 싶은게 좋다고 할 수 있겠네요. 

 무엇보다 위에 말했듯 얼마나 이 차에 타는 여성을 위해 정성으로 노력을 하는가에 달려있겠네요. 포인트는 그녀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도록 하는것이겠죠. (음악, 매너, 대화 등등...)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소개팅남에 대한 헷갈림..
[연애고민] 모태쏠로남의 소개팅 고민..ㅜㅜ
[연애고민] 피부가 너무 안 좋아서... ㅜㅜ
[연애고민] 소개팅 후의 애프터 신청 요령
[연애고민] 오랜만의 소개팅... 그리고 고민
[연애고민] 진심은 통한다는데...
[연애고민] 초식남의 연애고민입니다.
[연애고민] 학원쌤에게 반했어요.
[연애고민]'소개팅'시 행동 요령 정리
[연애고민] 작업기술을 연구하는 남자...!
[연애고민] 강남역 소개팅
[연애고민] 작업을 잘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