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여자와의 성관계가 재미가 없는 남자..



<질문요약>

 저는 여자와 성관계를 하는 것에 재미를 느끼지 못하는 남자입니다. 더군다나 지루라는 증세도 있는 형편입니다. 그런데 여자들은 저와 하는 것에 상당히 만족을 하는 것을 자주 보았습니다. 왜냐면 사정을 하지 못하는 저로써는 여자위주로 애무도 많이 해주고 하기 때문입니다. 성관계시에.. 다른 문제는 전혀 없는데 왠지 쾌감까지 가지 못하고 만족하지 못하는 제가 왜이런지 모르겠습니다. 참..계속 이렇게 살수도 없고 어떻게 해야할지...







 











 결론부터 말하면 그 생각이 문제.. 함께 즐기지 못하는 그 생각..
님의 말은 내가 지루라서 그렇게 생각한다인데.. 그렇게 생각해서 지루일수도 있는 것임. 세상에 영원히 끝나지 않을 화두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라는 말.. 들어봤죠? 이 말은 굳이 선후를 따질 이유가 없다는 뜻을 말할때도 쓰임..! 선후를 따지는게 무의미하다는 뜻.. 쉽게 말해 님은 A(-지루)이기에 B(섹스가 재미없다)다..라고 말하지만 B이기에 A일수도 있다는 것이죠. 이해가 되십니까. 

 

 유능한 mc는 예능에서 함께 웃고 떠들지만 사실은 혼자서 속으로 뒷생각을 열심히 합니다. 앞으로 흐름을 따지고 상대방 마음을 가늠하고 하면서 상황을 주도하죠. 쉽게 말해서 마음 툭 터놓고 편하게 즐기지 못하고 있다는 겁니다. 그 대신 인기와 돈은 많이 벌지만 적어도 일반 게스트처럼 편하고 즐겁게 시간을 보내진 못한다는 겁니다. 

 님이 섹스에 대해서 너무 많은 것을 안다던가 경험이 많다던가.. 여자를 만족시킨다든지.. 이런 지식,경험 등을 다 내려놓지 않는 한은 지금처럼 '지루'는 계속 될 겁니다. 사람은 몸과 마음이 하나이면서 둘인 존재입니다. 또 둘이면서 하나죠. 몸이 문제라서 마음이 문제이기도 하고 마음이 문제라 몸이 문제이기도 한데..위에 말했듯 선후를 따질 필요없이 그냥 마음을 고쳐먹으면 됩니다. 그러면 몸도 따라오는 것이죠. 

 제 얘기가 언뜻언뜻 이해가 안되실거라 생각은 합니다만..그래도 나름대로의 설명을 드려봤습니다. 참고가 되시길..!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성관계를 거부하는 여친
[연애고민] 성관계시 여자친구의 고통
[연애고민] 20대남자의 포경수술고민
[연애고민] 만나면 꼭 모텔을 가자고 하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결혼전까진 성욕을 억제해야하는 것인가..
[연애고민] 결혼에 속궁합이 중요한가요?
[연애고민] 그녀와 관계를 가진후 혼란스러운 감정..
[연애고민] 아직 연애나 성관계에 처음인 남자친구
[연애고민] 혼전임신으로 인한 갈등
[연애고민] 사귄지 얼마만에 손잡고 얼마만에 뽀뽀..? (키스)
[연애고민] 성관계시 피임에 관해서..
[연애고민] 여자친구의 키스하면서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