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이별고민

[연애고민] 헤어진 남자친구의 선물들..



<질문요약>

 헤어진 남자친구의 선물들을 어떻게 처리해야할까요. 버릴수도 없고 생각이 계속 나고.. 고민입니다. 택배로 남자친구네로 보내면 기분나빠할까요. 어떻게 해야할지..



















 전남친이 님의 택배를 받고 기분나빠할 것이 걱정되신다면.. 당분간은 창고나 안보이는 곳에 포장해서 숨겨놓으십시요. 찾아보면 그런 공간은 있을 것입니다. 택배로 보낼정도의 양이면 감춰두기에 무리는 없을듯 합니다. 그리고서 좀 한참 뒤에 보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 많은 추억들이 담긴 것들이라면.. 전남친에게도 부담스러운 것이겠네요. 끊어진 인연에 관련된 것들은 당사자들 모두에게 좋은 기분은 아닐테니까요. 더이상 이어지지 못하는 인연... 아무런 의미도 없게 느껴집니다. 

 

 열심히 사랑하고 열심히 서로를 위해 노력을 했고... 결국 서로 맞지 않아서 헤어지게 되었으면 후회는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뭔가 오해나 아니면 좀 참지 못하고 벌어진 이별이거나 하면... 다시금 찬찬히 생각해보고 나에게 부족했던게 무엇이었는지 생각하면 좋습니다. 그 사람과의 관계를 꼭 다시 만나냐 아니냐를 떠나서 자신의 인생에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되니까요. 

 이별은... 물론 슬프거나 허망하지만 새로운 만남을 위한 거름이 되는 것은 맞습니다. 그게 거름이 될지 방해물이 될지도 이별후에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에 달려있는 것 같습니다. 열심히 최선을 다하셨다면.. 너무 마음에 굴레를 지고 있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속옷선물해준다는 남친
[연애고민] 맞선 복장.. 급합니다..! ㅜ
[연애고민] 동화를 주제로 편지를 쓰고 싶어요
[연애고민] 남자친구에게 줄 100일선물
[연애고민] 헤어진지 두달째..
[연애고민] 27세 남친의 생일선물 고민
[연애고민] 크리스마스 선물이 고민이에요.
[연애고민] 마음이 떠난 여자, 그녀를 돌아오게 하는 방법은?
[연애고민] 연인간에 좋은 선물이란...?
[연애고민] 시계를 선물하려고 하는데...
[연애고민] 선물공세보단 매력을 장착하라...!
[연애고민] 여자친구 선물 이벤트! 급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