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스킨쉽

[연애고민] 혼전순결을 중시하는 여자친구



<질문요약>

 혼전순결을 중시하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6년간 사귀었고 이제 곧 결혼해요. 혼전순결을 중시하기 때문에 오래 사귀었지만 당연히 관계는 가지지 못했습니다. ㅜ 첫날밤이 걱정이네요. 열심히 많이 하고 싶은데 여자친구가 관계를 피할 것 같은 불안감이 들어서요. 결혼하면 여친이 달라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ㅜ

















 그럴수 있겠네요. 6년 연애를 하면서 혼전순결을 끝까지 지킨 여자.. 어쩌면 어떤 면에선 성관계에 대해 결벽증 비슷한 심리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든 어쨌든간에 분명 여친(또는 예비 신부)은 성관계에 대해서 소극적일테니 찬찬히 접근하는게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막상 뚜껑을 열어보면 어떨지는 정말 그녀 자신도 모른다고 해야 정답입니다. 일반적인 해법으론 차근차근히 그녀가 적응할 수 있도록(첫날밤의 시츄에이션에 대해 말하는중) 해야하겠지만.. 신체, 생리적인 부분이라 그녀의 몸과 마음이 그 순간에 어떻게 반응할지는 참으로 알 수 없는 일이니.. 상황에 맞게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둘 다 준비해야겠죠. 두가지의 마인드 말입니다. 차근차근히 섬세한 터치와 무드있고 분위기있으면서 정성을 기울이는 부드럽고 환상적인 첫날밤... 그리고 야수처럼 덤벼서 막 저질러버리는 거친 첫날밤.. 이 두 가지를 가지고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뭐가 필요할지 아니면 둘 다 필요한데 어떤 타이밍, 수순대로 가야할지를 그 순간에 파악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니 둘 다 준비해야 하는 것이죠. 

 많이 보셨을겁니다. 분위기 있게 하는 그런 첫날밤 말입니다. 와인에다 음악, 촛불.. 부드러운 터치, 미소, 낭만적인 대화, 키스 등등... 그런 관련 영화등을 보시면서 머리속으로 연구를 하십시요. 또한 거칠게 들이대는 19금 영화도 좀 보시구요. 

 거칠게 들이대야 할 타이밍은 그녀가 몸과 마음으로 반응하는 정도로써 느낌이 오실 겁니다. 그걸 눈치 못 챌 정도로 쑥맥은 아니시죠? 

 다른 얘기로써 마무리하자면.. 여자라고 해서 스킨쉽, 성관계를 (남자보다) 싫어하느냐? 아닙니다. 여자가 어쩌면 남자보다 더 좋아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단.. 남자들의 방식(노섬세, 빠르게 들이댐.. 등등)을 싫어할 뿐이죠. 또한 마음의 합치가 되면서 하는 관계를 좋아합니다. 사랑의 멘트를 적절히 섞어주는 첫날밤 되시길 바랍니다. 첫 단추가 잘 꿰어지면.. 이후도 잘 되리라는 것은 진리입니다. 그게 답이겠지요.
 

   

 

   ▶ 1:1 연애상담 신청 (바로가기)

<라이프코치> 연애를 잘하기 위한 근본적 해결

 

<연관글>

[연애고민] 와이프가 오르가즘을 느낄수있도록 도와주고 싶습니다.
[연애고민] 여자와의 성관계가 재미가 없는 남자..
[연애고민] 연애를 하면 꼭 성관계를 해야하는지..
[연애고민] 남친의 과거 여자와의 스킨쉽
[연애고민] 아직 연애나 성관계에 처음인 남자친구
[연애고민] 성관계시 피임에 관해서..
[연애고민] 밤생활을 즐기고 술을 좋아하는 남자친구
[연애고민] 성관계 트러블..
[연애고민] 남자친구한데 애무 어떡하죠?
[연애고민] 여자친구의 키스하면서 행동...
[연애고민] 남자친구의 집요한 스킨쉽...